헬ㅈ선 현실
글쓴이
- 2019.12.12. 17:46
- 728

카이스트 석사출신의 초고학력자를 고작 월 4~50에 저렴하게 굴러먹는 양아치 나라
그 와중에 사무관되는사람이 노예부려먹을려고 전화함

갓한민국!
권한이 없습니다.
저런사람들 참 멋잇다 전문성있어서
0
0
수줍은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님도 저렇게 멋잇는사람이 되시길~~
0
0
똑똑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때도 이런 얘 있었음. 요르단인가?? 살다와서 아랍어 완전 능숙에 영어,중국어, 한국어 가능한 4개국어 능력자 있었는데
1달간 아랍계 군사교류로 온 사람들 통역 해주느라 파션와서 ㅈㄴ 고생하드라
보상은???
고작 위로휴가 4일 ㅋㅋㅋㅋㅌㅋ
1달간 아랍계 군사교류로 온 사람들 통역 해주느라 파션와서 ㅈㄴ 고생하드라
보상은???
고작 위로휴가 4일 ㅋㅋㅋㅋㅌㅋ
0
0
난감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줬나 웃기네 ㅋㅋㅋ 퍼간다요
0
0
유쾌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개씨-발민국ㅋㅋㅋㅋㅋ
0
0
늠름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공
0
0
피곤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내 강제 노동엔 한없이 눈감고, 90년 정도 된 남의 나라 강제 노역에는 한없이 분노하는 나라. 물론 강제노역 시킨 남의 나라가 잘 했다는 건 아니지만 지가 떳떳해야 남한테도 비난할 자격이 되지...
0
0
나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