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다니니까 여혐 생기겠네요
- 2019.12.12. 19:25
- 1315

맨날 금요일마다 휴가 쓰네 ㅈ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을 제대로 해놓으면 몰라 어휴 ㅡㅡ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사 입장에선 생리로 인한 능률 손실을 휴가로 인한 인원 공백으로 해결하는건데 따로따로 할거면 공짜 휴가를 왜 줘야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실제로 생리통이 극심한 날인데도 불구하고 출근하여 업무를 했다는거고 이는 둘중 하나겠죠. 휴가를 굳이 쓸 필요가 없을 정도로 생리가 업무에 지장이 없거나, 생리통으로 인해 죽을지경인데도 억지로 출근하여 업무수행에 지장이 있었거나.
회사의 입장에서 전자는 굳이 제공할 이유가 없는 휴가를 남발한 셈이 되고 후자라면 복지시스템을 악용하여 명백히 업무역량에 손실이 발생했으니 문제가 됩니다.
여성복지차원에서 마련된 제도가 저렇게 왜곡되어 사용되고 있다면 생리휴가라는 제도 시행 자체가 우리 사회에 어떤의미가 있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면 생리휴가를 따로 받아서 쓴다는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