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다니니까 여혐 생기겠네요

글쓴이
  • 2019.12.12. 19:25
  • 1315

i13872590765.jpg

 

맨날 금요일마다 휴가 쓰네 ㅈ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을 제대로 해놓으면 몰라 어휴 ㅡㅡ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아픈 편백 19.12.12. 19:29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1 1
다부진 둥근잎나팔꽃 19.12.12. 19:43
아픈 편백
나쁜말하지마요ㅠ
0 0
특별한 둥근잎나팔꽃 19.12.13. 22:28
아픈 편백
ㄹㅇ
0 0
정중한 참꽃마리 19.12.12. 19:46
금요일이 한주의 마지막이라서 피곤하고, 그렇기때문에 생리로 인해 가장 힘든날인데. 그게 그렇게 아니꼬우신가요?
1 15
우아한 큰꽃으아리 19.12.12. 20:45
정중한 참꽃마리
피곤해서 생리하는거야, 생리해서 피곤한거야?
회사 입장에선 생리로 인한 능률 손실을 휴가로 인한 인원 공백으로 해결하는건데 따로따로 할거면 공짜 휴가를 왜 줘야함?
4 0
정중한 참꽃마리 19.12.12. 22:05
우아한 큰꽃으아리
정해진 규율 안에서 제 권리를 행사하는건데, 왜 문제가 되는거죠? 저도 바라지않아요. 하지만 있어서 쓰라는데 어떡하나요? 이왕쓸거면, 몸 안좋을때 쓰는게 낫지않나요?
0 0
우아한 큰꽃으아리 19.12.12. 23:04
정중한 참꽃마리
권리 좋죠. 그럼 책임만큼 생리통 그 때 있었다는 증명할 자료 요청하는것도 문제 없겠죠?
0 0
부지런한 광대나물 19.12.13. 08:02
우아한 큰꽃으아리
그런 수치심드는 자료를 굳이 매주기마다 제출하는게 현실적인방법이라 생각하는건가ㅋㅋ
0 0
우아한 큰꽃으아리 19.12.13. 08:46
부지런한 광대나물
생리휴가 저런 식으로 쓰는건 수치심이 동하지 않나봐요? 역시... 선택적ㅋㅋㅋ
0 0
부지런한 광대나물 19.12.13. 09:04
우아한 큰꽃으아리
수치심이 안드니까 주어지니까 쓰는거죠 님은 화장실간다고 허락맡고감? 팀업무로 다들 바쁜데 대소변이 임박했다고 소변검사지라도 자리에서 만들어서 상사에게 보여줌?
0 0
우아한 큰꽃으아리 19.12.13. 10:18
부지런한 광대나물
철면피가 따로 없네요. 미안하지만 이미 10분간 컴퓨터 입력이 없으면 일 한 시간 까거나 사유서 써내는 회사도 있습니다. 님 비추 쌓이는거 보면 아 내가 좀 일반적이지 않구나 하는 생각은 안 드나요?
0 0
부지런한 광대나물 19.12.13. 12:33
우아한 큰꽃으아리
? 위에 비추댓쓴이랑 다른사람인데 뭔 헛소리하고있지ㅋㅋ 10분 그건 대체 어느 회사임? 친구가 다니는 회사는 일하다 잠깐 어디가서 자고와도 뭐라안하는 회사던데 자기일만 제대로 하면 되는곳이고요 회사마다 케바케는 당연한 일인데 쓸데없이 극단적인 경우하나 갖고와서 쉐복하고있네여ㅎ 내가 쓴 말에대한 반박은 없고 은근슬쩍 다른주제로 물타기하는거보면 댕청한건지 아님 할말없어서 울부짖으며 생각없이 손가락운동한건지 ㄹㅇ궁금
0 0
우아한 큰꽃으아리 19.12.13. 12:43
부지런한 광대나물
3N이 다 비슷하게 적용합니다. 경우가 하나가 아니죠?ㅉㅉ 뉴스 좀 보고 사세요. 생리 때문에 업무효율 나빠지지 말라고 제도를 해놨는데 저걸 악용하는 사람이 자기 일을 제대로 했을까요?
0 0
부지런한 광대나물 19.12.13. 13:25
우아한 큰꽃으아리
그건 그쪽업계특성이니 당연한거아님? 저 매일 신문보고살고 뉴스챙겨보는데 무슨 삼라만상 다 알아야한다는듯 입털고계시네ㅎ
0 0
우아한 큰꽃으아리 19.12.13. 13:27
부지런한 광대나물
네네 생리 휴가니 생리 피크 각일 때 쓰는게 당연한데 어떻게 그게 매번 공교롭게도 모두가 금요일일까요?
0 0
수줍은 지느러미엉겅퀴 19.12.13. 10:49
정중한 참꽃마리
정해진 규율 안에서 일이나 똑바로 하고쓰면 말 안나오는데 권리만 찾으니까 문제임
0 0
질긴 회향 19.12.18. 13:37
정중한 참꽃마리
'실제로 생리휴가를 여성분들이 대부분 다 금요일에 썼다는 전제하에' 그 자체로 일단 여성 상당수가 실제 생리통이 심하지 않은날에 생리휴가를 썼다는 말이 됩니다. 저 인원이 전부 동시에 금요일에만 생리통이 피크이진 않을테니까요.
그럼 실제로 생리통이 극심한 날인데도 불구하고 출근하여 업무를 했다는거고 이는 둘중 하나겠죠. 휴가를 굳이 쓸 필요가 없을 정도로 생리가 업무에 지장이 없거나, 생리통으로 인해 죽을지경인데도 억지로 출근하여 업무수행에 지장이 있었거나.
회사의 입장에서 전자는 굳이 제공할 이유가 없는 휴가를 남발한 셈이 되고 후자라면 복지시스템을 악용하여 명백히 업무역량에 손실이 발생했으니 문제가 됩니다.
여성복지차원에서 마련된 제도가 저렇게 왜곡되어 사용되고 있다면 생리휴가라는 제도 시행 자체가 우리 사회에 어떤의미가 있을까요?
0 0
정중한 참꽃마리 19.12.18. 18:53
질긴 회향
뭐래;
0 0
멋진 꽃댕강나무 19.12.12. 21:40
정중한 참꽃마리
와우...논리보소..
0 0
특별한 둥근잎나팔꽃 19.12.13. 22:29
정중한 참꽃마리
벼슬각
0 0
보통의 금목서 19.12.12. 20:03
어머 젠더 감수성이 부족하네요 미소지니에 대해서 좀 더 공부하고 오시길
0 0
근육질 큰개불알풀 19.12.12. 21:58
금요일에 그냥 본인의 지정되있는 휴가를 쓰는건가요?
아니면 생리휴가를 따로 받아서 쓴다는건가요?
0 0
안일한 거북꼬리 19.12.13. 09:15
근데 더 ㅈ같은건 금요일 퇴근 일찍 못하게 퇴근할때쯤 일 ㅈㄴ 떠넘김
0 0
특별한 둥근잎나팔꽃 19.12.13. 22:28
ㄹㅇㅍㅌ
0 0
근육질 홍초 19.12.15. 13:12
이러니까 생리하는날 아파도 출근함 샹 타이레놀이나 처먹어야지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