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하는 데서 비즈니스 캐주얼 입으라는데
글쓴이
- 2019.12.12. 19:54
- 629
어떻게 입으란 말인가요?
집에서 공부만 해서 있는 옷이 후드티랑 패딩 뿐입니다...
슬랙스 셔츠 코트 이 정도면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자켓은 꼭입으라는 뜻이에오 그걸 기본으로 하면 될듯
0
0
억울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정장 입는 게 나을 것 같아요.. 비즈니스 캐주얼은 노타이 정장 느낌입니다.
0
0
힘좋은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바지에 로퍼 ~ 풀정장노타이까지 다양합니다
0
0
힘좋은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바지는 ㄴㄴ..슬랙스가 최소에여
0
0
어리석은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인턴하는거 추카드리고
옷은 로퍼 / 더비 - 슬랙스 - 니트 - 자켓 - 코트 / 패딩으로 가시면 됩니다
옷은 로퍼 / 더비 - 슬랙스 - 니트 - 자켓 - 코트 / 패딩으로 가시면 됩니다
0
0
창백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타이 정장에 안에 셔츠가 단색 와이셔츠 같이 격식까지는 안가고 단정한 무늬 ㅇㅋ 인 셔츠정도임
자켓이랑 바지는 색상일치 안해도 되고. 대신 너무 부조화하지 않게만
자켓이랑 바지는 색상일치 안해도 되고. 대신 너무 부조화하지 않게만
0
0
깜찍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풀세팅 풀정장이 아닌 데일리 정장스타일이 비즈니스 캐주얼임
0
0
특이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