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분들 지니로 들으시나요??
글쓴이
- 2019.12.12. 21:13
- 235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때까지 미디어팩 이용 중이였는데 FLAC 종료 되었는지
꽤 되었더라구여,,,,,
데이터 무제한이라 이용했는데
벅스가 음질 더 좋다던데
어떤게 효율적인가여?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때까지 미디어팩 이용 중이였는데 FLAC 종료 되었는지
꽤 되었더라구여,,,,,
데이터 무제한이라 이용했는데
벅스가 음질 더 좋다던데
어떤게 효율적인가여?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