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서열 최종판. Fact(밑글 보시길)

글쓴이
  • 2019.12.13. 13:58
  • 8294

Screenshot_20191213-143118_Gallery.jpg

 

밑 글 서열 매기고 자빠졌네. 서열 놀이 좋아하는 부산대 학우분들 위해 직업 서열 올려드림.

피누에서 까이는 광명상가든 동명대든 교환학생이든 뭐든.. 랭킹 C+ 이상부턴 부산대 싸다구 때리기 가능함 ^^

부산대가 뭐 되는줄 아나봐요ㅋㅋㅋㅋ 우월의식 보소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6
가벼운 흰털제비꽃 19.12.13. 14:11
네다음 편입생ㅋㅋ 편입생은 부산대생아니다~
0 0
가벼운 흰털제비꽃 19.12.13. 14:11
그리고 짱구랭킹이 원탑인데 어딜 명함도없는 찌그래기 서열표로 ㄸ치노!
0 0
글쓴이 글쓴이 19.12.13. 14:17
가벼운 흰털제비꽃
아 그런것도 있음?
댓쓴이님이 다시 글 올려줘요 ㅋㅋ
서열 좋아하는 부산대 학우들이 보게
0 0
가벼운 흰털제비꽃 19.12.13. 14:20
가벼운 흰털제비꽃
https://mypnu.net/index.php?_filter=search&mid=ha&search_target=title_content&search_keyword=%EC%A7%B1%EA%B5%AC&document_srl=26331215
0 1
착실한 가시연꽃 19.12.13. 14:21
근데 C만 되어도 전체근로자의 상위 20프로아님?
0 0
글쓴이 글쓴이 19.12.13. 14:28
착실한 가시연꽃
C정도가 부산대 중상위권이라고 보고 있음
실제 취업현황 보면 처참하니께
0 0
해괴한 향유 19.12.14. 08:59
착실한 가시연꽃
C만이 아닌데...
통계로 봤을때 평균 연봉이 3600인가 할거임. 초봉이 아니라 평균 연봉이.
C만 해도 상위 10%임. 급여소득자 중에선 말이지. 금융소득자가 하도 많아서 눈이 높아진게 문제.
0 0
게으른 등나무 19.12.13. 14:28
지난방 자회사면 몇단계 끌어내려야댐
0 0
바보 변산바람꽃 19.12.13. 14:50
좀 더 첨언하자면,
5급 아래 S+급 사이에 들어갈 직종이
문과는 회계사, 이과는 변리사, 수의사, 페이약사
5급에 동급으로 들어갈 직종이
문과는 ky로스쿨 출신 빅펌변, sky이하 로스쿨 출신 검사
이과는 한의 개업약
그 윗급으로 들어갈 직종이
문과는 설로출신 빅펌변/검사, ky로스쿨 출신 검사, 로스쿨 출신 상관없이 판사 (로클럭은 아직 판사 전이니 판단 보류)
이과는 의사 치과의사

정도.. 이과까지 포함시켜봄. 그 아래는 잘 모름요.
0 3
허약한 등대풀 19.12.13. 14:55
바보 변산바람꽃
제가 잘몰라서 궁금해서 그러는데 약사가 회계사나 변리사랑 동급이거나 그이상으로 쳐주나요?
다른걸 떠나서 합격난이도로만 봤을때 약사가 훨씬 쉽다고 알고 있는데 회계사 변리사는 수험기간이 평균4년씩 걸린다는데 약사는 쉽게쉽게 합격하길래 궁금해서요!
0 0
바보 변산바람꽃 19.12.13. 14:59
허약한 등대풀
회계사 변리사 수험기간 평균4년은 좀 길게 보는 거 아닌가요.. 3년 정도로 비교해보면, 3년만에 변리사 회계사 다는 노력
1~2년 약대 수험기간 후 4년간의 약대생활 기간 노력
그리고 주변에 여러 케이스들을 보면 들인 노력이나 각 직업군등 간의 능력이나 엇 비슷합니다.
물론 변리사나 회계사나 사무실 차려서 영업 잘 뛰어서 잘되는 분들은 뺐습니다. 너무 희귀하구요. 약사야 점빵 차린 사람들 워낙 많고, 평균 수입 median 값이 1000만원쯤 됩니다.
약사를 저기 둔 것은, 페이약사의 능력으론 변리사와 회계사 보다 아래일 지 모르나 추후 개업 가능성과 미래가치에 좀 더 가중치를 뒀습니다.
변리사 회계사는 물론 좋고 초반에 빅펌 들어가면 좋지만 언제까지나 자격증이 그 자리를 보장해주진 않으니까요.
0 3
가벼운 흰털제비꽃 19.12.13. 16:36
바보 변산바람꽃
약싸개 제발 방구석에서나 ㄸ쳐라
현실은 의학커뮤니티가면 의약분업때문에 돈뺏어가는 개쓰레기들로 인식하더만ㅋㅋㅋ
열등감은 의대생들한테풀어라 평생 의사한테 욕먹을테니깐 ㅋㅋㅋㅋㅋ
0 0
바보 변산바람꽃 19.12.13. 18:34
가벼운 흰털제비꽃
그래 다음 대잡
글고 엉아 약사 아니다 ㅋㅋ
0 0
창백한 박태기나무 19.12.13. 16:53
바보 변산바람꽃
혹시 결정사 매니저심?
서열질하지 말고 행복하게사세요
0 0
바보 변산바람꽃 19.12.13. 18:34
창백한 박태기나무
나름 공정하게 매겨봤어요.
0 0
이상한 바위취 19.12.13. 17:15
바보 변산바람꽃
회계사면 무조건 금감원 한은이 받아주는줄 아나보네ㅋㅋ
0 2
허약한 등대풀 19.12.13. 18:20
이상한 바위취
갑자기 이런 발안이 왜나오지
님아 아무도 회계사 좋다고 말한사람 없는데 갑자기 무슨 맥락에서 이런 말을 하심?ㅋㅋ
혹시 회떨이신가
2 0
바보 변산바람꽃 19.12.13. 18:34
이상한 바위취
아이구 잘 싸운다~
0 0
때리고싶은 귀룽나무 19.12.13. 22:24
바보 변산바람꽃
갓수원 미만잡
0 0
거대한 망초 19.12.13. 15:15
의치한변 미만잡
0 0
이상한 바위취 19.12.13. 17:14
야호 S+당 ㅎㅎ
0 2
처참한 개비자나무 19.12.13. 18:08
이상한 바위취
나도 둘중하나인데 혹시 ㅊㅅ형? 여기다 어그로 끌양반 ㅊㅅ형뿐인데
1 0
처참한 개비자나무 19.12.13. 17:28
울누나 약사인데 돈 쥐뿔도 못버는데 왜케 빠는지몰겠수다..
0 0
창백한 박태기나무 19.12.13. 18:20
처참한 개비자나무
얼마범?
0 0
때리고싶은 귀룽나무 19.12.13. 22:24
갓교공
0 0
눈부신 신나무 19.12.14. 01:49
인국공 마사회 판검보단 편하고 돈많이 주는 부교공이지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