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서열 최종판. Fact(밑글 보시길)
- 2019.12.13. 13:58
- 8294

밑 글 서열 매기고 자빠졌네. 서열 놀이 좋아하는 부산대 학우분들 위해 직업 서열 올려드림.
피누에서 까이는 광명상가든 동명대든 교환학생이든 뭐든.. 랭킹 C+ 이상부턴 부산대 싸다구 때리기 가능함 ^^
부산대가 뭐 되는줄 아나봐요ㅋㅋㅋㅋ 우월의식 보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쓴이님이 다시 글 올려줘요 ㅋㅋ
서열 좋아하는 부산대 학우들이 보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제 취업현황 보면 처참하니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계로 봤을때 평균 연봉이 3600인가 할거임. 초봉이 아니라 평균 연봉이.
C만 해도 상위 10%임. 급여소득자 중에선 말이지. 금융소득자가 하도 많아서 눈이 높아진게 문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급 아래 S+급 사이에 들어갈 직종이
문과는 회계사, 이과는 변리사, 수의사, 페이약사
5급에 동급으로 들어갈 직종이
문과는 ky로스쿨 출신 빅펌변, sky이하 로스쿨 출신 검사
이과는 한의 개업약
그 윗급으로 들어갈 직종이
문과는 설로출신 빅펌변/검사, ky로스쿨 출신 검사, 로스쿨 출신 상관없이 판사 (로클럭은 아직 판사 전이니 판단 보류)
이과는 의사 치과의사
정도.. 이과까지 포함시켜봄. 그 아래는 잘 모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걸 떠나서 합격난이도로만 봤을때 약사가 훨씬 쉽다고 알고 있는데 회계사 변리사는 수험기간이 평균4년씩 걸린다는데 약사는 쉽게쉽게 합격하길래 궁금해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년 약대 수험기간 후 4년간의 약대생활 기간 노력
그리고 주변에 여러 케이스들을 보면 들인 노력이나 각 직업군등 간의 능력이나 엇 비슷합니다.
물론 변리사나 회계사나 사무실 차려서 영업 잘 뛰어서 잘되는 분들은 뺐습니다. 너무 희귀하구요. 약사야 점빵 차린 사람들 워낙 많고, 평균 수입 median 값이 1000만원쯤 됩니다.
약사를 저기 둔 것은, 페이약사의 능력으론 변리사와 회계사 보다 아래일 지 모르나 추후 개업 가능성과 미래가치에 좀 더 가중치를 뒀습니다.
변리사 회계사는 물론 좋고 초반에 빅펌 들어가면 좋지만 언제까지나 자격증이 그 자리를 보장해주진 않으니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실은 의학커뮤니티가면 의약분업때문에 돈뺏어가는 개쓰레기들로 인식하더만ㅋㅋㅋ
열등감은 의대생들한테풀어라 평생 의사한테 욕먹을테니깐 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고 엉아 약사 아니다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열질하지 말고 행복하게사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아 아무도 회계사 좋다고 말한사람 없는데 갑자기 무슨 맥락에서 이런 말을 하심?ㅋㅋ
혹시 회떨이신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