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편입자랑 드립
- 2019.12.13. 14:43
- 4618
에타에서도 한번 글 올라오지 않았냐ㅋㅋㅋㅋㅋㅋ
역시 분탕 어그로는 나 포함 몇명 안되는 거 같누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공기관 재직중인데 그런거 없습니다.
이상한 유언비어 좀 퍼트리지 마세요
님이 어디 계신지는 모르겠는데
상식적으로라도 대학교 안 가신 분들도 계시고, 고위직분들도 적은 수가 아니게 방통대나 야간대학 나오셨는데 그런일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이건 그냥 까고 싶다라고 밖엔 볼 수 없는데..
새로 생긴 공기업 다니시나 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지방 공기업이신가요? 그렇게 정보가 자신있으면 오픈하시죠 저도 가능합니다만..
+)취준생 이셨군요.. 하하 제 후배론 안 들어 왔으면 싶네요. 벌써부터 가르기라니.. 팀 분위기 해칠 것 같아요. 공공기관 정말 학벌 의미 없어요 후배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이팅하세요 편입출신신분 기재안하는 기업 찾기힘들겁니다 물론 입사시엔 블라인드니 상관없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준생.. 힘내세요. 스트레스 쌓이는 시기인건 아는데좀 둥글게 사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이 편입을한상태에서 편입생신분으로 학교를 다니고있어 이런댓글을보면서 화가나셨거나
편입생으로 졸업후 취준중인데 사회의모순적인 벽앞에서 익명의 상대방에게나마 분풀이를 하고싶거나..
뭐든간에 저는 님의 성공을 희망합니다 화이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곳이 있어요? 공공기관 아닌건 알겠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어디 모임 보고 말씀 하시는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글 쓰면 편입생인 겁니까 참.. 여기가 어쩌다 이렇게 되었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공기관은 학벌도 별 의미가 없는데,, 편입으로 차별? 그것도 한수원에서도? 보여주니 비웃네요.후배들의 현 상태가 참, 열등감이나 느끼고 ㅋㅋㅋ
이거 캡쳐해서 다른 커뮤에 올릴게요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편입생들 편입하고와서 수석 먹고 졸업하는 경우도 많아요. 이 경우는 어떻게 설명하시게요? 원래 재학생들 편입생들보다 못하는 경우도 있는데. 저도 편입생인데 이번에 대기업 공기업 서류 13개 넣고 서류 13개 모두 합격했습니다. 간혹 마이피누에 본인 서류 합격률 50% 안된다는 글 간간히 올라오는데 의아하죠? 전 100%인데.
학교 내에서 님이 보는 편입생은 반쪽 자리 재학생일지 모르겠는데 사회나 직장 잡을 땐 편입이 그렇게 크게 작용하진 않아요. 물론 모든게 똑같다면 편입생 아닌 친구를 뽑긴하겠죠. 근데 그렇다하여 모든 편입생이 전부 다 부족한것도 아니잖아요? 고등학생 때 쎄빠지게 공부해서 부대 오시고 고등학교 때 놀다가 뒷문 열고 온 친구들 배아파서 이런 댓글 다시는거같은데 모든 학생들 노력 폄하하지 말아주세요^^ 본인 과에도 본인보다 뛰어난 편입생, 전과생 존재할거라 생각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학과 편입생 수석 못들어봤는데 한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내요. 저 경영학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진짜 팩트만 말했습니다 저는. 제가 님들 무시하려고 편입생이 수석이다. 서류 합격률이 어쩐다 말한게 아니라, 진짜 그냥 팩트를 말한거예요. 수석 나온 학과도 말해줬고 진짜인지 아닌지는 님들이 과 사무실 연락하든 말든 알아서 사실 여부가리세요. 제가 여기서 이름까지 언급해야합니까?
그리고 갑자기 뭔 문돌이 문돌이 부들부들 거리는데ㅋㅋㅋ 님들이 까고싶은 문돌이가 아니라서 아쉬우겠어요. 어떻게든 깔 수 있는 포인트 만들려고 애쓰시고 자꾸 부정하시려고 하는데 팩트인 사실놓고 님들이 열심히 부정해봤자 자기위로 밖에 더됩니까? 님들보다 고등학생 때 못해서 부산대도 편입으로 온거 맞는데, 입시 후엔 그만큼 채우기 위해서 노력 열심히 해온 사람들일거고 그렇게 까지 했기에 지금에나마 좋은 결과 얻어낼 수 있는 사람들인데 너무 무시하지 맙시다.
겸손하게 사세요. 세상에 님들보다 잘난사람이 얼마나 많은데요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편입해서 부산대 욕하는 애들이나 정시 수시생들 지 밑으로 깔아내리려고 정신승리하는 애들 좀 안타까움 자기들 스스로 정수시생들이랑 구분짓고 편입라인 만드나봄?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댓글도 좀 쳐 보고 댓글좀 다세요. 내가 니네 무시한게 아니라 팩트를 말한거라니까 왜 자꾸 무시를 했대. 내가 댓글을 쓴 요지는, 편입생이 수석이다 내가 합격율이 너네보다 낫다. 를 말하려는게 아니라 니네보다 더 잘하는 편입생이 존재할 수도 잇으니 말 조심하라는 의미로 팩트를 적은거에요. 내가 모든 편입생이 다 잘한대? 다 니네보다 낫대? 앞뒤문맥 파악 못하고 왜 못잡아먹어서 안달이에요. 인정할건 하세요. 누구는 니네보다 더 잘하겠지. 그거마저도 인정못하세요? 님 문과라면서요. 그럼 최소한 앞뒤가 맞는 소리좀 쳐하세요.
ㄹㅇ 앞으로 카톡방 열리는게 아니라 부들부들 거리면서 잡소리하면 진짜 피해의식 개쩌는 불쌍한놈이라 생각하고 무시할게요. 니가 그렇게 선비고 당당하면 면상한번 맞대고 말합시다. 익명 뒤에서 숨어서 찌질거리지 말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졸업장 코드가 다르게나와요.
기업은 바보가 아닙니다.
저는 공기업 인사과에서 근무중인데
편입생들의경우 (편입)이런식으로 옆에 기입해둡니다.
실제로 학교별 모임이나 이런것들도 주선되는 경우도있는데 편입생을 초대했다가 욕먹은경우도 있어서 사회에선 엄격해요
학교나 차별없다하지 밖은..
사기업은 상상이상일거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