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회계2 너무 빡시다ㄷㄷ;;
글쓴이
- 2019.12.15. 05:16
- 362
하... 이미 중간 퀴즈가 상위권이라 무난하게 쳐도 A+각이긴한데... 넘나 빡시다 진짜
권한이 없습니다.
빡세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잇구나..
2
0
까다로운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잼2 꿀쟘인데
0
0
괴로운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 회계
0
0
절묘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다편입
0
0
의연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잼2는 진짜쉬운데..
0
0
포근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