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준생들 웃긴 점 ㅋㅋㅋㅋㅋㅋ
글쓴이
- 2019.12.15. 14:21
- 1927
정시로 의치한 가는 것보다 어렵다 ㅇㅈㄹ 중 ㅋㅋㅋㅋㅋ
까놓고 말해서 진심으로 풀공부하긴하냐?
내 전적대 동기들 중 적당히 놀면서 공부하던 애들이 2년정도만에 합하고, 정말 하루에 순공 10시간이상 때리는 놈들은 초시만에 합격함
지들이 설렁설렁 공부하면서 계속 못붙는 걸 핏점 합격대컷 나오는 거 의치 정시보다 더 어려워 ㅇㅈㄹ 중 ㅋㅋㅋㅋㅋ
수능은 다시 친다해도 수학 B형 잘치고 누백 2퍼안에 들 자신없음
권한이 없습니다.
피트가 어렵다고하더라 ㄷㄷ
1
0
발랄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는 어렵긴한게 팩트아님?대학공부인데
3
1
꼴찌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탐 4과목(물 화 생 유기)이니 과탐몰빵형이라면 피트가 더 쉽겠고
언어적 감각이나 수리적 감각이 평균 이상이라면 수능이 더 쉬울듯 합니다.
2퍼 이야기 하는 거보니 예과신가?
당연히 수능으로 의치가는 게 피트로 약대가는 거 보다 어렵습니다~ 한의대는 뺐습니다그냥..
약대 내후년 수능으로 회귀하면 입결이 말해줄겁니다.
설약이야 일부 지방의치 겹치는 정도 입결일거고,
인서울 약대는 지방의치 절대 못겹치고 서울대 하위과 연고대 상위과쯤
지방약은 연고대 상위~하위, 일부 서성한 최상위과 정도 겹칠겁니다.
그런 사람들 있으시면, 맞아 진짜 어렵겠다. 약사도 좋은 직업이니 조금만 더 노력해봐^^ 라고 해주심 됩니다.
의치시면 조금 구라 섞어서 아휴... 나도 약대나 준비할껄 정도의 멘트 날려주심 됩니다~
언어적 감각이나 수리적 감각이 평균 이상이라면 수능이 더 쉬울듯 합니다.
2퍼 이야기 하는 거보니 예과신가?
당연히 수능으로 의치가는 게 피트로 약대가는 거 보다 어렵습니다~ 한의대는 뺐습니다그냥..
약대 내후년 수능으로 회귀하면 입결이 말해줄겁니다.
설약이야 일부 지방의치 겹치는 정도 입결일거고,
인서울 약대는 지방의치 절대 못겹치고 서울대 하위과 연고대 상위과쯤
지방약은 연고대 상위~하위, 일부 서성한 최상위과 정도 겹칠겁니다.
그런 사람들 있으시면, 맞아 진짜 어렵겠다. 약사도 좋은 직업이니 조금만 더 노력해봐^^ 라고 해주심 됩니다.
의치시면 조금 구라 섞어서 아휴... 나도 약대나 준비할껄 정도의 멘트 날려주심 됩니다~
1
1
섹시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트 n수생입니다
정시로 의치한 가는거 만큼 어려운건 아닌거 같고 확실히 매년 갈수록 시험의 난이도가 상향평준화 되는 현실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정량으로 약대를 가려면 성적이 4과목 모두가 매우 안정적으로 높게 나와야하는데 그게 생각보다 정말로 만만치않습니다 원서도 2곳 쓸 수 있는데 재수없어서 1차 불합을 하는 경우도 허다하고 면접에서 미끄러지는 경우도 다반사입니다 초시나 재시만에 바로 가는 학우들은 핏성적도 그럭저럭 일 뿐 아니라 고토익 고학점 혹은 나이가 어린 경우일 것 같네요 그리고 뭐든지 개개인의 능력차나 노력차가 있을거지만 이런식으로 일반화 하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정시로 의치한 가는거 만큼 어려운건 아닌거 같고 확실히 매년 갈수록 시험의 난이도가 상향평준화 되는 현실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정량으로 약대를 가려면 성적이 4과목 모두가 매우 안정적으로 높게 나와야하는데 그게 생각보다 정말로 만만치않습니다 원서도 2곳 쓸 수 있는데 재수없어서 1차 불합을 하는 경우도 허다하고 면접에서 미끄러지는 경우도 다반사입니다 초시나 재시만에 바로 가는 학우들은 핏성적도 그럭저럭 일 뿐 아니라 고토익 고학점 혹은 나이가 어린 경우일 것 같네요 그리고 뭐든지 개개인의 능력차나 노력차가 있을거지만 이런식으로 일반화 하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2
0
포근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출 풀어보고 하는 소린지
0
0
바보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벽별 4층 장수생 핏충이들 아직 공부하나?ㅋㅋㅋ 나 1학년때 보던놈들 4학년때도 있던데 이번에 공기업입사했는데 아직도 있을지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 슈퍼하이킥꼽아주고싶음ㅋㅋㅋㅋㅋ
0
3
코피나는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노린재나무
하이킥을 왜 꽂아요?
2
0
바보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노린재나무
나 공기업4년차인데 약대보내주면 간다..
0
0
포근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