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변호사근황(사시출신x 로스쿨출신o)+예비시험도입+무너지는로스쿨.
- 2019.12.15. 16:02
- 1105
사시출신 변호사들은 경쟁력있으니 논외로하고...
로스쿨출신들은 거의 패망직전까지몰림..
과거 옆나라 중국의 역사로따지자면..
로스쿨을 과거 진나라로 가정하면..
현재까지 로스쿨에 대한 비판은 단순 진승오광의난 수준의 도적떼에 불과했음..
BUT..
이제 예비시험+변호사시장포화로인해서 로스쿨에 대한 칼날이
유방,항우군 수준으로 성장함..
사실상 거의 무너지기 일보직전임
아예 칼끝이 목밑까지 들어온상황 ㅋㅋㅋㅋ
현재 이걸 막기위해서 별에별 수단을 동원하고있지만
이미 국민(백성)들의 마음은 로스쿨에서 완전 떠나버린상태임...
과연 로스쿨은 이 멸망직전의 위기를 막아낼수있을까?..

<<<<<<<<<<<<<예비시험 제도 도입.>>>>>>>>>>>>>>
<<<<<<<이에 저항하는 세력>>>>>>>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속 입만 막으려하지마시고.. 이런글을보면 논리적으로 반박을 하세요. 저도 잘못된 정보를 올렸을수도 있으니깐요 하지만 계속 입만 틀어막으려하고 프레임만씌우려는거보면 진짜로 상태가 심각함을 알수있네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녁에 맛있는거먹고 기분좀 풀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비시험 도입 가능성 높아서 로스쿨 망했다 이거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