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변호사근황(사시출신x 로스쿨출신o)+예비시험도입+무너지는로스쿨.

글쓴이
  • 2019.12.15. 16:02
  • 1105

사시출신 변호사들은 경쟁력있으니 논외로하고...

로스쿨출신들은 거의 패망직전까지몰림..

과거 옆나라 중국의 역사로따지자면..

로스쿨을 과거 진나라로 가정하면..

현재까지 로스쿨에 대한 비판은 단순 진승오광의난 수준의 도적떼에 불과했음..

BUT..

이제 예비시험+변호사시장포화로인해서 로스쿨에 대한 칼날이

유방,항우군 수준으로 성장함..

사실상 거의 무너지기 일보직전임

아예 칼끝이 목밑까지 들어온상황 ㅋㅋㅋㅋ

현재 이걸 막기위해서 별에별 수단을 동원하고있지만

이미 국민(백성)들의 마음은 로스쿨에서 완전 떠나버린상태임...

과연 로스쿨은 이 멸망직전의 위기를 막아낼수있을까?..

cccc.jpg

 

<<<<<<<<<<<<<예비시험 제도 도입.>>>>>>>>>>>>>>

 

 

ASDF.PNG

 

 

 

<<<<<<<이에 저항하는 세력>>>>>>>

ASDFGA234.PNG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깨끗한 무궁화 19.12.15. 16:08
제발 남인생 신경쓰지말고 님 인생이나 잘 사세요~
1 1
글쓴이 글쓴이 19.12.15. 16:13
깨끗한 무궁화
로스쿨생 ㅎㅇ요 ~
1 0
건방진 개곽향 19.12.15. 16:24
너 로스쿨 떨어졌냐?
0 0
글쓴이 글쓴이 19.12.15. 16:25
건방진 개곽향
문과아님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9.12.15. 16:25
왜이런글 올리면 로스쿨떨어졌냐느니 이런댓이달리는거지.. 정보를 알리지도못하나??? 이곳이 빅브라더가 다스리는 독재국가인가??
계속 입만 막으려하지마시고.. 이런글을보면 논리적으로 반박을 하세요. 저도 잘못된 정보를 올렸을수도 있으니깐요 하지만 계속 입만 틀어막으려하고 프레임만씌우려는거보면 진짜로 상태가 심각함을 알수있네요 ;;
2 0
게으른 굴피나무 19.12.15. 16:53
저변에 변리사 까던사람이랑 같은사람인듯.. ㅋㅋ 열등감 좀 버려요
1 0
글쓴이 글쓴이 19.12.15. 16:55
게으른 굴피나무
또 프레임씌우려하네 거기글 링크줘봐요 거기 댓글달아줄테니깐 글쓴이라고 안뜨면 두고봅시다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9.12.15. 17:00
게으른 굴피나무
https://mypnu.net/index.php?_filter=search&mid=ha&search_target=title_content&search_keyword=%EB%B3%80%EB%A6%AC%EC%82%AC&document_srl=26326560
0 0
글쓴이 글쓴이 19.12.15. 17:01
게으른 굴피나무
로스쿨. 이라고 쳤습니다. 온갖 조작과 사기아니면 반박을 못하겠죠? 프레임좀 그만씌우세여
1 0
게으른 굴피나무 19.12.15. 17:03
글쓴이
ㅈㅅㅈㅅ 요즘 너무 다른직업까는글이 많이올라와서 한사람이 올리나 했어요
0 0
멍청한 대왕참나무 19.12.15. 17:09
왜이렇게 화가 잔뜩나셨어요
저녁에 맛있는거먹고 기분좀 풀어요^^
1 1
글쓴이 글쓴이 19.12.15. 17:20
멍청한 대왕참나무
네^^ 저는 정보를 올렸을뿐이에욤 ㅎㅎ 파이팅해요 :)
0 0
황홀한 섬잣나무 19.12.15. 17:20
ㅋㅋ 왜 굳이 본인 시간 들여가며 본인이랑 관련도 없는 변호사 실태를 알리는게 궁금한거지 시간 아깝다;; 물론 저도 관심없어서 글 안 읽고 스크롤 내렸음
0 0
글쓴이 글쓴이 19.12.15. 17:21
황홀한 섬잣나무
네^^ 저는 정보를 올렸을뿐이에욤 ㅎㅎ 파이팅해요 :)
0 0
황홀한 섬잣나무 19.12.15. 17:25
글쓴이
아니 그러니까 사람들이 님보고 로스쿨 떨어졌냐고들 거리는 이유가 그거라는 뜻 = 아무 관련도 없는데 왜 올릴까 데였나? 관련 글이 꾸준히 올라오기때문에 반감도 있는 듯
0 0
밝은 석곡 19.12.15. 17:21
말하고싶은게 뭐임?
예비시험 도입 가능성 높아서 로스쿨 망했다 이거임?
0 0
야릇한 긴강남차 19.12.15. 17:59
자문료랑 수습기간이랑 공공기관 내규에 따른 월급을 스샷찍어서 올리고 있네ㄷㄷ
1 0
고고한 갓 19.12.15. 21:25
고시미만잡
0 0
진실한 가래나무 19.12.16. 01:58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