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학우님들, 관리회계 F주나요..
글쓴이
- 2019.12.15. 17:48
- 375
시간이 많이 없어서 선택과 집중을 하려고하는데
관리회계는 영 할게 못되네요 ㅠㅠ
출석 다 했고 중간에 두문제 풀고, 기말에 백지내면 F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집어준 문제라도 풀고 가세요 2-3문제 밖에 안 집어주니께 그거라도 해얒ㅍ..
1
0
적절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꽃개오동
네.. 그거라도 공부해서 가야죠 ㅠ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혹시 어떤 부분 집어주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교수님들이 다 다르셔서...
0
0
야릇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 기말 풀었는데 에프받음
1
0
친숙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지칭개
...?누구교수님 들으셨길래...
0
0
착실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지칭개
헐.. 진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지칭개
?????? 어떤교수님요ㅠㅠ
0
0
유능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