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휴학반수!!
글쓴이
- 2019.12.15. 18:55
- 320
무휴학 반수하려는데 학비에 생활비에 수능 준비까지 하면 좀 부담되는데 입시끝나는 11월에 자퇴처리하면 학비 어느정도는 돌려받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삼분의 이
0
0
정중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돌양지꽃
이말은 수업들은 일수에 비례해서 환불가능하다는말이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란 거 같아요
완전 비례는 아니고
기간마다 정해져 있는 거 같아요
완전 비례는 아니고
기간마다 정해져 있는 거 같아요
0
0
정중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