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할때 이리저리 재는사람들한테 하고싶은말.
- 2019.12.15. 19:37
- 1656
이리저리 잴시간에 공부나 쳐하셈..
어쩌피 대학교와서 칼취업못하면
고졸로 20살에 들어가서 꿀빤애들 당해낼수가없음.
공무원 : 25살쯤에 공무원9급 붙었다칩시다(남자기준// 여자기준은23살)
-> 20살에 고졸특채로 들어온 애들 5년지나면 7급달고 기다리고있음.
실제로 29살에 이것저것 준비하다 실패하고 들어온 대졸여자
고졸특채7급26살여자애한테 밖에서 개털리고 울면서 들어와서 바로 휴직때림ㅋㅋㅋ
공기업 : 20살에 들어와서 호봉만땅채우고 4년지나면 대졸대우
수당+호봉퍼센테이지 꽉차서 대졸신입보다 동년차대비 500이상 더받음.
대기업 : 여긴 대졸이 압승 ㅇㅈ 진급에서 넘사벽이니 뭐..
전문직 : 넘사벽 근데 여긴 어쩌피 투입하는시간이 너무길고 실패하면 리스크가 너무 큰 영역이라..
이것저것 잴시간에 미친듯이해서 합격해도
결국엔 손해보는시대인데.
낼름낼름 간보는애들보면 ㄹㅇ 철구불러와서 귀에대고 돈크라이 샤우팅 시켜버리고싶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작 회사원 될거면서 그 중에서 조금 낫고 안낫고가 무슨 의미냐 그냥 자기가 재고 싶다는데 그리고 시간 더 걸려 가고 싶다는데 뭔상관이냐..인생 길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바도못하게하는데. 평생돈벌건데 어릴때부터 벌려고할필요없다고
대학와서 이것저것 경험다해보고(저는 여행.운동.연애.동아리) 돈벌어도 늦지앜ㅎ다고생각해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고졸 아닌 거 대졸 테두리 안에서 보면 일이년 도전하는 시간을 가지는 건 큰 문제가 안 됨.
단, 나이 처먹을 만큼 먹었는데 지 주제도 모르고 상위 티어만 부르짖는 종자들은 답이 없는 거 맞음ㅇㅇ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다니는게 무슨 의미일까 싶다
근데 다시 중딩때로 돌아간다면 또 인문계 고교 갈 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글 쓸시간에 공부나 열심히하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