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글쓴이
- 2019.12.15. 23:00
- 166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남과 비교하는 삶은 평생 불행합니다.
요즘은 자기합리화 능력이 있어야만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 시대인거 같습니다
비교는 어제의 나와만 합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조적조
0
0
똥마려운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감
0
0
멋쟁이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공감
0
0
조용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어제의 나와 비교해서 살고싶어요 너무 마음이 힘든데 저도모르게 다른사람들과 날 비교하고 살고 있네요
0
0
멋쟁이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둥굴레
저도 남들과 비교 많이 하는 성격이라 스트레스 받다가 그냥 받아들이기로 했어요. 대신 남들과 결과가 아닌 과정을 비교하려고 의식적으로 노력했더니 자기발전에도 긍정적인 영향으로도 돌아오는 것 같아요. 물론 저도 여전히 말처럼 잘 안돼서 스트레스 받아요. 하지만 더 잘 될 가능성이 있으니까 스트레스도 오는 거 아닐까요?
0
0
답답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