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친한 친구랑 인연끊어보신분 있나요?
글쓴이
- 2019.12.16. 00:46
- 903
이런 경험이 흔하진않죠..??
마음 한 부분이 텅 빈 느낌이네요
이또한 지나가리라 하다보면 아무렇지 않아지는 시간이 언젠가는 또 오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1
0
행복한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산초나무
저도 엄청 스트레스 받고 그래서 끝난 인연이긴한데
마음한편이 아무렇지 않을순 없네요ㅜ
저도 더 이어갔으면 더 힘들었을거다 그렇게 생각해야겠죠
마음한편이 아무렇지 않을순 없네요ㅜ
저도 더 이어갔으면 더 힘들었을거다 그렇게 생각해야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안본지 2년 다되가는데 아직도 후회없어요
본인이 힘들고 아니다 싶은데 굳이 만날 필요 없어요
본인이 힘들고 아니다 싶은데 굳이 만날 필요 없어요
0
0
행복한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친해도 연을 끊게 된 계기를 생각해보면 분명 이유가 있습니다
이번에 연을 안 끊었다해도 다음번에 연을 끊어야만 하는 상황이 올수도 있는 거구요
아무리 친해도 피를 나누지 않은 이상 솔직하게 냉정한 말로 정말 힘들때 도와주는 사람 별로 없습니다
그래서 인생에서 그런 친구 한명 두명 찾는게 가치가 있는 일인 것이구요
그런 면에서 볼때 오늘 글쓴이분이 연을 끊으신것은 더 좋은 친구를 찾아 나가기 위한 과정 중 하나에 지나지 않았다고 봅니다
이번에 연을 안 끊었다해도 다음번에 연을 끊어야만 하는 상황이 올수도 있는 거구요
아무리 친해도 피를 나누지 않은 이상 솔직하게 냉정한 말로 정말 힘들때 도와주는 사람 별로 없습니다
그래서 인생에서 그런 친구 한명 두명 찾는게 가치가 있는 일인 것이구요
그런 면에서 볼때 오늘 글쓴이분이 연을 끊으신것은 더 좋은 친구를 찾아 나가기 위한 과정 중 하나에 지나지 않았다고 봅니다
5
0
우수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나도바람꽃
지금이 아니여도 언젠가는 이런 상황이 왔을것이다.. 정말 정확한 표현입니다
그리고 더 좋은 친구를 찾아나가기 위한 과정이다....
현명한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많은 위로가 되는 말이네요
그리고 더 좋은 친구를 찾아나가기 위한 과정이다....
현명한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많은 위로가 되는 말이네요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 이걸 여기 왜올려..
0
0
배고픈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동부
또 망상~~
1
0
돈많은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동부
저희학교애가 아닌..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간관계에도 유통기한이 있습니다. 그사람이랑은 거기까지...
0
0
냉철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걸로 또 싸울 거 같아서 크게 싸우고 연락 안함 ㅎㅎ
물론 오랜 시간 뒤에 연락이 왔지만 예전의 관계로 못 돌아 간 체 인연이 마무리 되었네요.
물론 오랜 시간 뒤에 연락이 왔지만 예전의 관계로 못 돌아 간 체 인연이 마무리 되었네요.
0
0
현명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누리장나무
저도 오랜기간 뒤에 연락와도 돌아가진 못할거같아요
이미 상처받는 말을 너무 많이 들어서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렇게 인연이 끊어지기도 하며 그렇게 살아가네요ㅠ
이미 상처받는 말을 너무 많이 들어서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렇게 인연이 끊어지기도 하며 그렇게 살아가네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연 끊고 차단 박아도 결국
경조사때 ㅈㄴ 만나게 됩니다.
저도 그랬었는데 최근 경조사에서 만나서
그냥 차단 풀어달래서 풀었어요
그 뒤로는 연락 그냥 안하긴 하지만요 ㅋㅋ
경조사때 ㅈㄴ 만나게 됩니다.
저도 그랬었는데 최근 경조사에서 만나서
그냥 차단 풀어달래서 풀었어요
그 뒤로는 연락 그냥 안하긴 하지만요 ㅋㅋ
0
0
한심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야콘
아마 경조사가 겹칠일은 없을거같아요
겹치는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ㅎㅎ
겹치는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한 친구니까 굳이 인연을 끊는 거겠죠?
안친했던 사람들이야
싫은 말이나 행동을 하면 자연스레 안보면 되는데,
가까운 사람들은
왠만큼 피해도 계속 연락오고,
연락없으면 없다고 서운해하니,
굳이 인연을 끊게 되는것 같아요 ㅎㅎ
안친했던 사람들이야
싫은 말이나 행동을 하면 자연스레 안보면 되는데,
가까운 사람들은
왠만큼 피해도 계속 연락오고,
연락없으면 없다고 서운해하니,
굳이 인연을 끊게 되는것 같아요 ㅎㅎ
0
0
참혹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끊으심 ?
0
0
황홀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 연애는 우정같고
어떤 우정은 연애같죠
어떤 우정은 연애같죠
1
0
참혹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홑왕원추리
연애같은 우정이었네요
그래서 힘든 연애가 끝난거랑 기분이 비슷
그래서 힘든 연애가 끝난거랑 기분이 비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행을 자조하는 선택
자신에게 상처를 주는 사람을 만나는 것.
자신만 생각하는 사람을 만나는 것.
말 함부로 하는 사람을 만나는 것.
자신에게 상처를 주는 사람을 만나는 것.
자신만 생각하는 사람을 만나는 것.
말 함부로 하는 사람을 만나는 것.
1
0
머리좋은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 아무렇지도 않았음
엄청 고민 많이 하고 너무 스트래스 받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