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4-1학기에 취업하는게 가능해요?

글쓴이
  • 2019.12.16. 01:58
  • 1381

공무원이면 몰라도

기업들은 채용공고에 합격하고 그 시즌에 일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조건을 걸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발랄한 줄민둥뫼제비꽃 19.12.16. 01:59
요즘 20대들을 보면 한심하기 짝이 없다 매일 게임,연애,여행,맛집찾기,유튜브,인스타 등등 머리속에 놀 생각밖에 없고



노력은 하나도 안하고 욜로인지 요로결석인지 한심하게 짝이 없는 헛소리나 하면서



돈 벌기 힘드네,취업안되네,돈 벌어서 집 어떻게 사냐 등등 양심없이 불만만 늘어놓고있는 걸 보면 아주..



내 자식이면 이미 하루종일 죽도록 패버렸다 게다가 고생을 모르고 자란데다가 하루종일 누워서 핸드폰이나 하지



운동은 절대 안해서 신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한없이 약해빠진 벌레같은 녀석들이 20대들이다.



나의 윗 세대들은 산업화를 이루어냈고 우리 세대는 민주화 세대를 이루어냈는데 니들은 놀고먹고 똥만 싸지르기나하지 윗세대 타령말고 할 수 있는게 대체 뭐냐?



청년취업이 안되는건 니들이 넥타이메고 돈많이주는데만 찾으니까 청년취업이 안되는거다 월급보고 일할거면 당장 일 때려쳐라



요즘 젊은애들은 툭하면 힘들다고 하는데 우리 민주화세대가 겪었던 시절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었다.

반대로 요즘젊은애들은 고생을 모르고 자라서 그런지 패기와 열정이 없는건 팩트다.

돈을 많이주는 회사에 들어갈려고 하지말고 어딜가든 니가 돈을 많이받는 직원이되게 노력해라 나약한 마음은 버리고 패기와 열정으로 도전해라.

그리고 역경을 스스로 만들어내라. 아프니까 청춘이 아니라 니가 청춘이기 때문에 아파야된다. 요즘 젊은애들 전국적인 계몽운동과 총화가 필요하다.

젊을때는 고생과 역경 고난에 도전해서 니들이 스스로 한계를 초월할 의지를 만들어내야된다.

명심해라. 열정과 패기 그리고 도전정신만으로 산업화를 이룩한 선배들의 집념과, 그 바톤을 이어받아 지금의 대한민국이라는 금자탑을 쌓아일으킨

우리 민주화 세대의 정신을.. 너희가 586이 어쩌고 저쩌고 하는 소리가 주제넘는다는걸 명심하고 열심히 살라는 말이다
0 5
재수없는 흰털제비꽃 19.12.16. 02:02
발랄한 줄민둥뫼제비꽃
꼰-머
0 0
촉촉한 개나리 19.12.16. 02:28
발랄한 줄민둥뫼제비꽃
틀니 3주간 압수 ㅋ;
1 0
근육질 국수나무 19.12.17. 10:11
발랄한 줄민둥뫼제비꽃
6시 내고향 1년간 시청금지
0 0
해괴한 국수나무 19.12.16. 02:34
조기졸업 가능하면 가능
실제로 그런친구 보기도했고
0 0
멋진 대추나무 19.12.16. 02:34
주변에 여럿 하더라고요 4-2는 취업계
0 0
수줍은 독말풀 19.12.16. 03:33
99프로가 안됨
지원 자격요건이 애초에 다음학기 졸업예정자임
0 0
기발한 세쿼이아 19.12.16. 08:13
공겹은 쌉가능
0 0
끔찍한 청가시덩굴 19.12.16. 10:50
기발한 세쿼이아
공기업 붙고 어떻게 학교 다닐 수 있죠?
0 0
기발한 세쿼이아 19.12.16. 15:23
끔찍한 청가시덩굴
4-2에 취업계쓰면되죠 대신 초반에 하루 날잡고와서 교수님들한테 말씀드려서 사인받고 과사에 양식 제출해야함
과제나 시험 요구하시는 교수님들도 잇는데 시험은 치러 휴가쓰고 왓엇음
0 0
끔찍한 청가시덩굴 19.12.16. 16:41
기발한 세쿼이아
4-1에 붙는다는게 작성자 질문이잖아요;;
0 0
명랑한 마 19.12.16. 09:22
거의안된다보시면됨
0 0
멍청한 후박나무 19.12.16. 12:48
사기업은 지원 못하고 공기업이나 공무원이겠져
0 0
청결한 비수리 19.12.16. 13:38
사기업 채용전환형인 사람들 구렇게 하던데
0 0
바쁜 찔레꽃 19.12.16. 20:22
선배 3학년 2학기에 붙던디
0 0
머리좋은 양배추 19.12.16. 23:53
갓기계
0 0
푸짐한 개옻나무 19.12.17. 12:51
저 4-1에 함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