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4-1학기에 취업하는게 가능해요?
글쓴이
- 2019.12.16. 01:58
- 1381
공무원이면 몰라도
기업들은 채용공고에 합격하고 그 시즌에 일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조건을 걸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0
5
발랄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줄민둥뫼제비꽃
꼰-머
0
0
재수없는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줄민둥뫼제비꽃
틀니 3주간 압수 ㅋ;
1
0
촉촉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줄민둥뫼제비꽃
6시 내고향 1년간 시청금지
0
0
근육질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기졸업 가능하면 가능
실제로 그런친구 보기도했고
실제로 그런친구 보기도했고
0
0
해괴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변에 여럿 하더라고요 4-2는 취업계
0
0
멋진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9프로가 안됨
지원 자격요건이 애초에 다음학기 졸업예정자임
지원 자격요건이 애초에 다음학기 졸업예정자임
0
0
수줍은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겹은 쌉가능
0
0
기발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세쿼이아
공기업 붙고 어떻게 학교 다닐 수 있죠?
0
0
끔찍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청가시덩굴
4-2에 취업계쓰면되죠 대신 초반에 하루 날잡고와서 교수님들한테 말씀드려서 사인받고 과사에 양식 제출해야함
과제나 시험 요구하시는 교수님들도 잇는데 시험은 치러 휴가쓰고 왓엇음
과제나 시험 요구하시는 교수님들도 잇는데 시험은 치러 휴가쓰고 왓엇음
0
0
기발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세쿼이아
4-1에 붙는다는게 작성자 질문이잖아요;;
0
0
끔찍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의안된다보시면됨
0
0
명랑한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기업은 지원 못하고 공기업이나 공무원이겠져
0
0
멍청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기업 채용전환형인 사람들 구렇게 하던데
0
0
청결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배 3학년 2학기에 붙던디
0
0
바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기계
0
0
머리좋은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4-1에 함
0
0
푸짐한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력은 하나도 안하고 욜로인지 요로결석인지 한심하게 짝이 없는 헛소리나 하면서
돈 벌기 힘드네,취업안되네,돈 벌어서 집 어떻게 사냐 등등 양심없이 불만만 늘어놓고있는 걸 보면 아주..
내 자식이면 이미 하루종일 죽도록 패버렸다 게다가 고생을 모르고 자란데다가 하루종일 누워서 핸드폰이나 하지
운동은 절대 안해서 신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한없이 약해빠진 벌레같은 녀석들이 20대들이다.
나의 윗 세대들은 산업화를 이루어냈고 우리 세대는 민주화 세대를 이루어냈는데 니들은 놀고먹고 똥만 싸지르기나하지 윗세대 타령말고 할 수 있는게 대체 뭐냐?
청년취업이 안되는건 니들이 넥타이메고 돈많이주는데만 찾으니까 청년취업이 안되는거다 월급보고 일할거면 당장 일 때려쳐라
요즘 젊은애들은 툭하면 힘들다고 하는데 우리 민주화세대가 겪었던 시절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었다.
반대로 요즘젊은애들은 고생을 모르고 자라서 그런지 패기와 열정이 없는건 팩트다.
돈을 많이주는 회사에 들어갈려고 하지말고 어딜가든 니가 돈을 많이받는 직원이되게 노력해라 나약한 마음은 버리고 패기와 열정으로 도전해라.
그리고 역경을 스스로 만들어내라. 아프니까 청춘이 아니라 니가 청춘이기 때문에 아파야된다. 요즘 젊은애들 전국적인 계몽운동과 총화가 필요하다.
젊을때는 고생과 역경 고난에 도전해서 니들이 스스로 한계를 초월할 의지를 만들어내야된다.
명심해라. 열정과 패기 그리고 도전정신만으로 산업화를 이룩한 선배들의 집념과, 그 바톤을 이어받아 지금의 대한민국이라는 금자탑을 쌓아일으킨
우리 민주화 세대의 정신을.. 너희가 586이 어쩌고 저쩌고 하는 소리가 주제넘는다는걸 명심하고 열심히 살라는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