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대기업 생산직 들어갈수 있나요?
글쓴이
- 2019.12.16. 07:57
- 376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고졸이나 전문대 졸업아니면 힘들지 않나?
인맥도 없고..
20대 중후반이면..
밑에 꼰대글 보이긴 한데 취업 힘드니 대기업 생산직
넣어주면 일단 가겠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고졸이나 전문대 졸업아니면 힘들지 않나?
인맥도 없고..
20대 중후반이면..
밑에 꼰대글 보이긴 한데 취업 힘드니 대기업 생산직
넣어주면 일단 가겠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