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시충 특징
글쓴이
- 2019.12.16. 10:28
- 1358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학점 말아먹고 스펙도 없으니 할 게 공시밖에 없어서 공시충 된거면서 “그래도 부산대 나왔는데 9급은 좀..”.이런 생각한다.ㅋㅋ 거기다 아무 계획도 없이 맨날 게시판에 처올리는 글이 “7급 치려는데 9급도 같이 준비할까요?” 댓글에 현직자 등판하면 기껏 한다는 질문은 “하루에 순공 몇 시간이셨어요???” “집에서 공부하셨나요, 도서관에서 하셨나요?”
ㅋㅋㅋㅋㅋ한심 그 자체, 저런 애들은 그냥 고졸로 9급이나 하지 대학 왜 왔는지이해가 안됨.
권한이 없습니다.
한심 그 자체
1
0
유별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매듭풀
네다공시충. 공부해야지 왜 여깄노
0
3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 공시충 아닌데
1
0
유별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걍 벌레임
0
2
무거운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시생들 왜이 못잡아 먹어서 안달 ㅋㅋㅋㅋ
2
0
청아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맞음 하던거 안되서 9급인데
패배자가 공시도 잘할리가 없지 ㅋㅋ
한다는 질문도 지금부터하면 합격가능할까요?
이지.랄 ㅋㅋㅋ 글 쌀시간에 공부나 쳐해
패배자가 공시도 잘할리가 없지 ㅋㅋ
한다는 질문도 지금부터하면 합격가능할까요?
이지.랄 ㅋㅋㅋ 글 쌀시간에 공부나 쳐해
0
0
민망한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기계
0
0
착잡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