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상훈 교수님 무릎꿇고 눈물 짜면 d주실까요..
- 2019.12.16. 11:56
- 1640
아니 원어 수업에 출석 만땅 찍어도 시험 반타작 못하면 무조건 에프는 너무한거 아닙니까ㅠㅠ 막학기 취준러는 어쩌라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재무쪽에 진짜 약해서 진짜 반타작 정도 했었는데 비제로 주셨어용.. 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일단 에프만 안 받길 기도하고 있어야겠어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