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우개 썼으면 가루 좀 치우고 가라
글쓴이
- 2019.12.16. 13:17
- 61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ㄹㅇ
권한이 없습니다.
ㄹㅇ 더럽히는 사람 따로 있고 치우는 사람 따로 있는 건지.. 누구 치우라고 그러는건지..
0
0
머리나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지우개 가루도 쓰레기인데
0
0
참혹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머리카락3가닥이랑 지우개똥 같이치우는데 짜증나더라 진짜
0
0
흔한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주워서 쓰레기통에 버리는게 정상인거죠?
바닥에 쉭쉭 버리는 사람들도 너무 많음
바닥에 쉭쉭 버리는 사람들도 너무 많음
0
0
친근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한련초
솔직히 그정도만 해줘도 감지덕지 책상에 거의 뿌려놓고 가는 인간 개많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한련초
공부할 땐 무의식적으로 바닥에 버리게되더라구요 ㅠ
근데 집에갈땐 손에 다 모아서 버리고 감.. 앞으로 주의할게요
근데 집에갈땐 손에 다 모아서 버리고 감.. 앞으로 주의할게요
0
0
생생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자주쓴풀
하긴 무의식적으로 그럴때 있죠
그래서 저도 의식하려고 노력하는편ㅜ
그래서 저도 의식하려고 노력하는편ㅜ
0
0
친근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상에 지우개가루, 음료수통, 샤프심으로 더럽게 쓰는 사람중에 다치우고 가는 사람 10퍼센트 정도임. 그게 현재 부대생들의 현실.... 물론 첨부터 쓰레기 없이 깨끗하게 쓰는 사람도 많고...
0
0
똥마려운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