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과 마일리지?
글쓴이
- 2019.12.16. 17:55
- 47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비교과 마일리지 장학금은
얼마를 쌓아야 받을수 있는거에요??
1유형은 없고 2유형은 한명 뿐인데...
한 200점은 쌓아야하나;;
혹시 이번에 받으신분 아무나 본인점수 알려실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금방봤는데 ㅋㅋㅋ 몇백점 쌓아야 되나보네요... 저도 4학년에 50점인데 못받았네요 ㅋㅋ
0
0
신선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우단동자꽃
생각보다 많이 쌓아야 하나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30 3유형
0
0
처절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두릅나무
오...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예전에 50인가 70받았는데 그때 거의 140? 130점이었어요 제가 받을때가 마지막이라고 하셨었는데 재원이 확충됐나보네여 ㅎㅎㅎ 저는 일부러 장학금 받으려고 들었던건 아닌데 취준 하다보니 학교에서 참여하는건 거의 다 참가했더니 점수가 많이 쌓이더라구여 평소에 틈틈히 참여 많이 해두세요!
0
0
털많은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잔털제비꽃
오옹 그렇군용 답글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34점 3유형이네요
0
0
피곤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계뇨
앗 댓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