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 교수님 f 주시나요..
글쓴이
- 2019.12.16. 18:16
- 459
무역학부 수업인데 ㅜ
과제 + 출석 (총 40퍼)은 했는데
중간기말 완전....0점에 가까울거같은데...ㅜ F도 주시나요...
d0만 받아도되는데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역학부 수업인데 ㅜ
과제 + 출석 (총 40퍼)은 했는데
중간기말 완전....0점에 가까울거같은데...ㅜ F도 주시나요...
d0만 받아도되는데ㅠ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