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기계과 취업 어떤가요??

글쓴이
  • 2019.12.16. 20:57
  • 127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요즘 경기 어렵다던데, 기계과는 그래도 건재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7
싸늘한 붉나무 19.12.16. 20:58
잡기계
0 0
날씬한 갓 19.12.16. 21:05
전기전자 >> 기계
2 1
꾸준한 사철채송화 19.12.16. 21:10
전전이 짱이지
0 0
재수없는 맨드라미 19.12.16. 21:14
갓기계님들 죄다 눈이 높으심
2 0
창백한 갈참나무 19.12.16. 21:26
ㅈ망
0 0
글쓴이 글쓴이 19.12.16. 21:42
창백한 갈참나무
정말인가요? 지금 내년에 복학하는데 기계가 그정도로 어려워졌나요 ㅠㅠ
0 0
즐거운 질경이 19.12.16. 21:41
폭망
0 0
글쓴이 글쓴이 19.12.16. 21:42
즐거운 질경이
정말인가요? 지금 내년에 복학하는데 기계가 그정도로 어려워졌나요 ㅠㅠ
0 0
참혹한 개쇠스랑개비 19.12.16. 21:47
하기나름.. 잘 가는 사람은 잘 가여
0 0
친숙한 구상나무 19.12.16. 21:47
ㅇㅇ 망
0 0
육중한 모란 19.12.16. 21:50
진지하게 본인 하기나름입니다~
0 0
육중한 모란 19.12.16. 21:51
육중한 모란
저는 타대 대학원 진학했지만
동기친구들 중 꾸준히 준비했던 애들은 원하는 대기업 다 들어갔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2.16. 21:56
육중한 모란
그렇군요...! 역시 하기나름인가요
제가 입학할때는 3점만 넘기면 lg는 간다는 말이 있었긴 했는데... 요즘에 그정도는 아니죠?
0 0
사랑스러운 라일락 19.12.16. 21:55
육중한 모란
맞아요 본인하기 나름이에요 저도 이번에 졸예인데 대기업 붙었어요
0 0
수줍은 꿩의바람꽃 19.12.16. 22:44
육중한 모란
이런 댓글이 진짜 핀트 어긋난 댓글이지ㅋㅋㅋㅋㅋㅋ
올해는 뭐 모든과가 취업 폭망했지뭐
0 0
참혹한 개쇠스랑개비 19.12.16. 22:49
수줍은 꿩의바람꽃
아닌데.. 상위권은 여전히 잘감
0 0
수줍은 꿩의바람꽃 19.12.16. 23:18
참혹한 개쇠스랑개비
하 ;; 여전히 핀트를 못잡네 전체적으로 봤을 때 물어보는거지 글쓴이가 상위권 물어봤음??
0 0
참혹한 개쇠스랑개비 19.12.17. 07:14
수줍은 꿩의바람꽃
그래 힘내라 하위권
0 0
수줍은 꿩의바람꽃 19.12.17. 16:01
참혹한 개쇠스랑개비
에휴 답하는 수준보니 니가 하위권이네
과탑이니까 시비 ㄴ 안믿기면 카톡남기셈 인증해줌
0 0
참혹한 개쇠스랑개비 19.12.17. 21:42
수줍은 꿩의바람꽃
난 과탑아닌데 과탑이 왜 난리지 콱 마 사라지라
0 0
끔찍한 감자 19.12.17. 18:21
참혹한 개쇠스랑개비
말하는게 딱...그쪽인데...ㅋㅋ

눈가리고아웅하는게ㅋㅋ

자괴감안들어요? 그리말도이해못하면?
0 0
참혹한 개쇠스랑개비 19.12.17. 21:43
끔찍한 감자
머라는겨 까불지말고 사라져 취업 못했다고 괜한데ㅡ화풀이야
0 0
끔찍한 감자 19.12.18. 00:04
참혹한 개쇠스랑개비
니인생이 불쌍타....공부열심히해라...

해도 성적나올진모르겠지만ㅋㅋ
0 0
참혹한 개쇠스랑개비 19.12.18. 07:36
끔찍한 감자
취업했다..
0 0
억쎈 향나무 19.12.16. 21:56
ㅈㅁ
0 0
조용한 큰앵초 19.12.16. 22:02
갓기계미만잡
0 0
행복한 조팝나무 19.12.16. 22:50
여기 말고 취준하고 있는 선배한테 물어보세요. 물론 잘되신 분들이 있긴하지만 잘 안된분들이 자기가 엄청 못해서 안된건만은 아니예요.
0 0
살벌한 꿀풀 19.12.16. 23:21
작년에 워낙 많이 뽑았고, 올해 공기업 기계직 티오가 작년만큼 수준이 아니라 공기업만 바라보고 준비한 학생들은 조금 어려웠을거에요, 주변보니 사기업은 예년정도 비슷한 것 같습니다. 다만 현대차 수시채용, 엘지전자 서류컷 높음 등 변수가 있어서 취업이 어렵게 느껴졌다는 이야기 들었습니다. 복학하시는 후배님 미래 걱정하시며 열심히 하려는 모습보니 뭐든 도와주고싶네요, 잘하실겁니다!
1 0
글쓴이 글쓴이 19.12.16. 23:41
살벌한 꿀풀
학점관리만 잘 하면 취업될거라 생각했는데, 요즘은 그게 아닐듯 싶어 더 걱정이 많아지네요...

정말 좋은 댓글 감사드립니다! 조금 걱정이 되지만 열심히 학교생활 이어나가보겠습니다!ㅎㅎ...
0 0
억울한 꽝꽝나무 19.12.16. 23:56
3점 극후 .. 취업 쉽지 않음
0 0
활동적인 사마귀풀 19.12.17. 00:07
엘지도 이제 쉽지않아요...중공업 자동차 좋을때 엘지가 만만했지 지금은 다들 엘지라도 감사합니다 하고 갑니다ㅠㅠ그래도 서류 넣어보면서 학점관리는 필수라고 느꼈네요. 가장 중요한건 인적성뚫기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만큼 면접기회를 많이 가질 수 있고 합격 가능성이 높아져요. 힘내서 취뽀하세요!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9.12.17. 00:20
활동적인 사마귀풀
1학년에 완전 죽쒀서 학점이 말이 아니네요..
좀 빡빡하게 해도 3.5~3.6정도로 졸업하지 않을까 싶은데 ㅠㅠ

댓글 감사드립니다!
0 0
활동적인 사마귀풀 19.12.17. 01:11
글쓴이
힘들더라도 3.7은 맞추는게 좋아요. 서류에서 필터링되면 정말 허무하거든요... 어학이나 기사같은 정량적인 스펙은 꼭 최대한 높게 맞춰놓으세요 ㅎㅎ
0 0
똥마려운 오갈피나무 19.12.17. 00:16
대기업
서류 8승 1패
인적성 전승
최합 4곳
1 0
해괴한 누리장나무 19.12.17. 03:11
똥마려운 오갈피나무
그저 갓기개...
0 0
유치한 비비추 19.12.17. 12:18
어중이떠중이들은 죽쒔을거임
0 0
날씬한 갓 19.12.17. 12:47
ㅅㅂ 댓글들 ㅋㅋㅋㅋ 문과에서도 잘하는 애들은 금공 갔음 ㅇㅈㄹ하는 거랑 뭐가 다름?ㅋㅋㅋㅋ

엘지 서류 죽 쑨 애들 ㅈㄴ 많음 모든 과가 캐망이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