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기계과 취업 어떤가요??
- 2019.12.16. 20:57
- 127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요즘 경기 어렵다던데, 기계과는 그래도 건재한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기친구들 중 꾸준히 준비했던 애들은 원하는 대기업 다 들어갔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입학할때는 3점만 넘기면 lg는 간다는 말이 있었긴 했는데... 요즘에 그정도는 아니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는 뭐 모든과가 취업 폭망했지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탑이니까 시비 ㄴ 안믿기면 카톡남기셈 인증해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가리고아웅하는게ㅋㅋ
자괴감안들어요? 그리말도이해못하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도 성적나올진모르겠지만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좋은 댓글 감사드립니다! 조금 걱정이 되지만 열심히 학교생활 이어나가보겠습니다!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빡빡하게 해도 3.5~3.6정도로 졸업하지 않을까 싶은데 ㅠㅠ
댓글 감사드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류 8승 1패
인적성 전승
최합 4곳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엘지 서류 죽 쑨 애들 ㅈㄴ 많음 모든 과가 캐망이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