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혹시 스타벅스 좋아하시나요?
- 2019.12.17. 02:46
- 187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https://youtu.be/AT7485prpqU
스타벅스에선 일본에서 가공한 커피와 일본에서 생산된 녹차를 사용합니다.
시험기간 커피 많이 드실텐데, 잠시 생각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수정 : 스타벅스 코리아에서는 일본산 완제품 등을 8월부터 발주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남아 있는 것들은 소비도 잘 안 되고 있다고 하니, 어 잠만 그러면 그거 폐기는 어디다가 하는거죠?
내년 초까지는 일본산이 있을 예정이니 알아서 살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산물도 아니고 그쪽 농산품도 아니지만 한 번 더 생각해보라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튼 좋은밤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 보수고 진보고 다싫우하는데
정치적인거는 정치적으로 풀어야 되는거 아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