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하면 뭐하냐 ㅋㅋㅋㅋ
글쓴이
- 2019.12.17. 11:38
- 403
외워서 쓸 수가 없는데.. ㅠㅠ 영어단어도 잘 못 외우는데 이걸 어떻게 외워 ㅅㅂ 다 이해했던 기억만있고 쓸수가 없다 이해하는것보다 외우는게 주인 개떡같은 과목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아시겠습니까? 그게 당신과 저의 차이입니다 분모역할 고맙습니다^^
0
0
애매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물아카시아
역시.. 공부는 암기다.. ㅠㅠ 당신의 학점 제가 깔아드리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석학?
0
0
화난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