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맞다.. 원래 이런 과목인줄
글쓴이
- 2019.12.17. 12:32
- 359
알고 있었을진데 평소에 매일 봐서 외웠어야 하는것을 지금 탓해서 무엇하랴.. 나는 암기고자라서 더 오래 봤어야 했는데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알고 있었을진데 평소에 매일 봐서 외웠어야 하는것을 지금 탓해서 무엇하랴.. 나는 암기고자라서 더 오래 봤어야 했는데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