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지하철 할버니들 조용히 해주셨음 좋겠다ㅜ
- 2019.12.17. 13:53
- 857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서면에서 올때마다 부전역~연산역 구간까지 할아버지할머니들 열라 많이 타시는데
귀어두워지셔서 막 얘기하시는건 알겠는데 걍 크게 얘기할거면 아예 말을 안하시면 안되나 아ㅜㅜ
이걸 뭐 직말하기도 그렇고 1호선탈때마다 스트레스 받네요ㅜ 이어폰도 고장낫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끄러움 > 본인이 해결하면됨 > 직접 말하는거 니가 못하니까 안되고, 시끄러우면 조용한 다른곳으로 가는것도 힘들고 귀찮고, 이어폰껴서 노래로 무마시켜볼려고해도 이어폰은 고장났고 > 결국 할아버지 할머니 욕 ㅋㅋ 머가리 굴러가는 클라스가 지리누? 돈도없고 멍청하고 몸뚱아리도 무거워서 움직이기 귀찮고 ㅋㅋㅋ 클라스 자아아알 알겠습니다잉?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저 공중도덕 안지키는 분들한테 시끄럽다는 사람이 시끄러워해서 잘못이라는 뭐 그런논리... 아예 길가다 누가 똥싸놓으면 싸놨다고 뭐라하는 사람도 잘못이라고 하세요 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사람들이 시끄러운걸 왜 여기와서 싸지르냐 이말이지 니가 해결을 스스로 하던가 아니면 자리 피하던가 ㅋㅋ 왜 여기서 하소연질인데 ㅋㅋㅋㅋ 여기에 할버지들 있냐? ㄷㅐ가리도 멍청하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공장소에서 떠들긴 내가 떠들었는데 다른자리로 피할 생각도 안하고 이어폰도 안끼는 니 잘못이야! 뭐 이런 셈이신데ㅋ 보니까 남 머가리 클라스 따질 처지가 전혀 아니신것같으셔요.. 직접 실험해보시고 말씀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것도안했는데 혼자서 질질 오줌흘리시네요
도서관에서 떠들면 > 가서 조용히해달라고한다 > 조용히안하면 자리를 그냥 피하거나 도움기관에 연락해서 조치를 취한다 > 또는 시끄러운걸 싫어하기에 평소에 귀마개 혹은 이어폰을 가지고다닌다 > 이어폰이 고장났으면 새로 산다
님 무슨 머리에 문제있는건 아니죠?
해결못하는 님잘못이라고 한거 맞습니다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의 경우에는 피해보는 사람입장에서 해결방안이 어느정도 대처가능하다는 점만 지하철과 차이가 있는거지 서로 피차 소음피해 안가도록 조심하고 주의해줘야한다는 공공장소인건 마찬가지인데요ㅋ 해결방법이 원활하고말고 이전에 피해주는 쪽이 잘못한거죠 그런데 거기다가 박고 돈이없네 몸뚱아리가 무겁네 인신공격을 박는다고요? 할아버지들 이빨을 뽑니뭐니 미친소리 지껄이고ㄷㄷ 얼마나 평소에 울화통이 쌓여계시면 기본적인 사리판단도 못하셔서 충동적으로 이렇게 화를 뿌리고다니시는건가여... 그냥 밖에서 개무시당하고 살아와가지고 눈앞이 노래지셔서 머리도 안돌아가고... 덧글사냥은 하러다니고 싶고 욕은 해야겠고 대충 그러신거 맞죠? 어유 인생 불쌍하네여 증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팩트에 반박은 못허겠고 이리저리 핑계만 대니 원.. 너덕분에 대한민국 미래가 어두워지겠어 끌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제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