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년되는 대기업??
글쓴이
- 2019.12.17. 20:38
- 1250
어디가 있을까요?? KT, 포스코??? 한화 디펜스나 방산 쪽은 되는편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KT, 포스코 및 그 계열사
0
0
잉여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스코 현차 기름집
0
0
활달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T 포스코 방산
0
0
난감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편백
+ 기름집
0
0
난감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한항공도 잘 안자르지 않나요?
0
0
정중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당단풍
대한항공 최근에 희망퇴직 받는다고 기사뜸요
0
0
쌀쌀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스코도 정년보장되나요?
0
0
힘좋은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t 정년 보장 됨? ㅋㅋㅋ 어디서 듣고 온 소리지
0
0
멋쟁이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t 권고사직 문제로 다큐인가 뉴스 나왔던거 같은데
0
0
유치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상에 정년보장 대기업은 없습니당
0
0
냉정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스오일의 경우 진급 못해도 정년채우고 있으며 사람 자른 역사가 없습니다. 기타 이노나 현오뱅, 지칼 같은 기름집은 보통 정년 가까이 가시죠.
0
0
신선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기업 현직자입니다 아직신입급이지만
위에댓글이 참 바보같고 현실모르는생각인게 지금까지그랬다고 나도정년보장? 그런생각을 갖고있다는게..
모든회사에서 경기침체로 원가절감 사람줄이는게일반적이고 그렇게시행중입니다 오래다닌다고한들 어느기업이든 50세전후봅니다
위에댓글이 참 바보같고 현실모르는생각인게 지금까지그랬다고 나도정년보장? 그런생각을 갖고있다는게..
모든회사에서 경기침체로 원가절감 사람줄이는게일반적이고 그렇게시행중입니다 오래다닌다고한들 어느기업이든 50세전후봅니다
0
1
끌려다니는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가시여뀌
사기업 현직자 이신가요? 어디신지 말해주실수 있나요?
0
0
난감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루미나타
0
0
태연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한항공
그리고 직급 높아질수록 기하급수적으로 월급 상승
그리고 직급 높아질수록 기하급수적으로 월급 상승
0
0
침착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큰꽃으아리
누가그래
기하급수적이라고? . 제발 연봉좀 올려줘라
대한항공 제드아니였음 진즉 퇴사
연봉이무슨 중소기업이랑 비슷해
기하급수적이라고? . 제발 연봉좀 올려줘라
대한항공 제드아니였음 진즉 퇴사
연봉이무슨 중소기업이랑 비슷해
0
0
난폭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