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생상품론 10시반 옥기율 교수님 출석체크 하신적 있나요?
글쓴이
- 2019.12.18. 09:20
- 167
제가 이제 까지 한 두번정도 빠진것 같은데, 혹시나 이번학기 출석체크 하신적 있으신가요?
갑자기 시험칠때 되니 걱정이 되네요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퀴즈 다치셧어요?
0
0
미운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감자
퀴즈는 2번 친걸로 아는데 다쳤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퀴즈 2번인데 그 때 참석하셨으면 문제 없을 거예요!
다른 날은 출석체크 안했어요!
다른 날은 출석체크 안했어요!
0
0
수줍은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배롱나무
댓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