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면해볼려면 ... 글쓴이 2019.12.18. 16:59 302 2 중간기말 다 0점확정인데 교수님 한번이라도 찾아뵈는 게 낫겠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날씬한 씀바귀 19.12.18. 17:29 총장님을 찾아가야죠 0 0 날씬한 씀바귀 댓글 내용 복사 총장님을 찾아가야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날씬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예쁜 자작나무 19.12.18. 19:24 그냥 받으셈 노력 1도안해놓고 f안받으려는건 양심이없는거임 3 0 예쁜 자작나무 댓글 내용 복사 그냥 받으셈 노력 1도안해놓고 f안받으려는건 양심이없는거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예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