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가 의도적으로 성별 갈등을 만드는듯
글쓴이
- 2019.12.19. 12:01
- 37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11285426&isYeonhapFlash=Y&rc=N
UNDP "한국 성평등 수준 아시아 1위…세계에선 10위"
권한이 없습니다.
0
1
깜찍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그생각 진작에함
예전에 세대갈등, 지역갈등처럼
예전에 세대갈등, 지역갈등처럼
0
0
가벼운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니깐 남자가 차별을 더 많이 받는단 말이죠?
0
0
어리석은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팩트에는 아무 댓글도 안달듯여 ㅋㅋ
0
0
적절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역갈등 > 세대갈등 > 성별갈등으로 국민들간의 싸움을 부추긴다고 누가 강연하는 걸 들은 적이 있네요 가장 손쉽고 치졸한 방법이라고
0
0
황송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작은 어떻게 된건지 모르겠지만 백퍼 이용은 하고 있겠지
0
0
과감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갈등만이 우리를 진화시킨다
0
0
화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초에 이런 통계자체가 쓰레기인걸ㅋㅋㅋ통계를만드는애들이너무멍청함
아니면 악의적이던가
통계자체가 너무 페미스러움
아니면 악의적이던가
통계자체가 너무 페미스러움
0
0
다부진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맞음. 제가 여대다니는 고등학교 동창한테 들은 이야기인데 여성계 내에서도 학벌, 출신으로 ㅈㄴ 편가름. 그리고 같은 집단, 인맥 출신으로 시민단체, 학계 등에 진출해 있다가 다음 세대의 여성계? 이런식으로 자기 후배 뽑아줌. 특히 2대나 s대 철학과 출신 여성계 등이 ㅈㄴ 심함. 같은 펨2이라도 지들끼리 갈라먹기 편가르기 ㅈㄴ 함. 리얼로 남녀 할 거 없이 걍 세상이 진흙탕임
0
0
살벌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시금치
아무튼 그런식으로 군인처럼 나누어져있다가도(육사출신,3사출신,학군출신 마냥) 문제 생겨서 시위할때만 담합함. 그들의 목적은 갈등해결이 아닌 갈등유지임. 그래야 자기들 일자리 안없어짐. 어찌보면 진짜 순수한 남혐으로 시위하고 댓글다는 애들이 더 불쌍함. 얘네들은 순수하게 지들의 남혐?목적으로 하는 건데 이용만 당하는 거라
0
0
살벌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 벌레' 들이 싫어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