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문(구정문) 고양이 왜 잡아가죠???
글쓴이
- 2019.12.19. 12:46
- 808
지금 무지개문에 어떤 아주머니가 노란 박스에 트랩 만들어서 잡아가시던데 왜 다큰 성묘 고양이를 데려가는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나비탕
3
1
유치한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원들어왔나보죠
0
0
가벼운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물권은 없어요.
0
0
건방진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청 tnr
0
0
뚱뚱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청에서는 그런 일할 때 사람 제대로 써서 합니다.
0
0
배고픈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지칭개
맞아요..그냥 일바지 입으신 평범한 아주머니가 하시던데요 주변에 구청 차량같은것도 안보이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근래 세 번이나 원룸근처도로에 고양이 시체가 발견되었다던데요..
0
0
초라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잡아가는지는 뭐 당사자만 알겠죠
0
0
착한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ㅅㅌㅊ
0
0
재미있는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우려고?
0
0
과감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