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취업계 관련 질문있습니다 ㅠㅠ
글쓴이
- 2019.12.19. 13:13
- 322
취업이 되가지구 정기활 대실영 1 2 계절에 수강신청 해놓은걸 취업계 내야할거같은데 어떻게 내야하나요?? 담당 교수님께 메일드리고 학과사무실가서 취업계 작성한걸 제출하면 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업이 되가지구 정기활 대실영 1 2 계절에 수강신청 해놓은걸 취업계 내야할거같은데 어떻게 내야하나요?? 담당 교수님께 메일드리고 학과사무실가서 취업계 작성한걸 제출하면 되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