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 공시생 특징
글쓴이
- 2019.12.19. 14:35
- 1554
경쟁률 높다고 부심 되게 부림 ㅋㅋ
만약에
서울대 입학 경재률이 20:1이고
고신대 입학 경쟁률이 40:1이면
고신대>서울대가 되는건가
잘난 애들은 CPA 공기업 대기업 등등으로 다 빠지고
스펙없고 능력없는 애들끼리 9급준비하는거면서
경쟁률 봐 ㄷㄷㄷ 역시 공무원이 최고지 이러면서
9급뽕은 왤케 취해 있는 거야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19
0
미운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으름
이것이맞는듯
0
0
배고픈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으름
??? 널린게 그런 사람들인데요ㅋㅋㅋ
대기업, 공기업보단 공무원이 낫지 이러는 애들 널려있어요
대기업, 공기업보단 공무원이 낫지 이러는 애들 널려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널린게x 님주위에O
0
0
키큰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찔레꽃
출근합시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시충 중에 한심한 놈 많은 건 맞는데 경쟁률 높다고 부심 부리는 놈은 못 봤는데 ㅋㅋ
2
0
발냄새나는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떡터디
0
0
어설픈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찐따새끼야
니 주변에 끼리끼리 모이니까 찐따들만 쳐 모여서 할 얘기가 그런거 밖에 없냐?ㅋㅋ
니 주변에 끼리끼리 모이니까 찐따들만 쳐 모여서 할 얘기가 그런거 밖에 없냐?ㅋㅋ
0
0
싸늘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석류나무
네 다음 9급 장수생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석류나무
9급 10년째 준비중인데 그래서 니는 집에 돈 좀 많음?
응 많은척 하지마ㅋ
응 많은척 하지마ㅋ
0
0
싸늘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석류나무
금요일이니까 즐겁게 출근합시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분 말이 쎄서 그렇지 틀린 말은 아님...가끔 9급 공무원만 되면 남들이 다 부러워하는 줄 아는 사람 보면...주위에 인물이 얼마나 없으면 저러나 싶기는 함. 솔직히 대기업, 공기업이 공무원보다 훨씬 되기 어려운거 맞고 공무원우월주의보면 진짜 우물안개구리... 다 괜찮은데 그게 부심부릴 벼슬인줄 알면...곤란함
0
0
돈많은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님이 준비하는 시험이 경쟁률이 낮아서 님혼자 자격지심 느끼는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