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봉제가 폐지되면 부교공은..
글쓴이
- 2019.12.19. 16:17
- 1286
업무가 단순해서 제일 타격이 크려나요
4조 2교대에 업무가 단순한데 상승률이 좋고, 적자는 심각한편이고..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지금 사람 뽑는 추세로 봐선 호봉제 감당못함..
0
0
흔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4천만원부터 직급제로 평생 받는거죠 뭐.
0
0
행복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용담
초봉이 3500인데, 4000만원부터 연봉 상승이 힘들것 같다는 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몇년마다 연봉상승은 이뤄지죠. 자동진급제라서....
다만 그게 지금 인원에 수익구조상 계속 이어질진 모르겠네요.
다만 그게 지금 인원에 수익구조상 계속 이어질진 모르겠네요.
0
0
행복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는 일, 인원구조, 경영구조봐서는 호봉제 하면 적자 감당안되요, 직급제해서 임금 현실화해야죠,,
0
0
기쁜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교공
0
0
귀여운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