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공무원 서열정리
글쓴이
- 2019.12.19. 17:20
- 3872
라고 염병 떨 시간에 책 한장이라도
더 봐라 허망한 꿈에 부풀어서
백수가 나락으로 떨어지는줄도
모르고 랭킹보고 캬~ 그래도 어
디보다 어디가 낫지~ 난 여기 가
야지 ~이지.랄하고있것지 현실 직
시해라 ~ 월200 주기도 아까운
커리어가지고 공겹, 공무원 막차
타야지 하는 망상하고있지말고
앞으로 경제는 더 나빠진다 좀
정신차리자
권한이 없습니다.
0
0
꼴찌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욕하러 들어왔다가 추천누르고 나감 ㅋ
0
0
냉철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교공
0
0
발냄새나는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캬 시원하다 ㅋㅋ
내가 하고싶은 말 깔끔하게 해주시네
내가 하고싶은 말 깔끔하게 해주시네
0
0
푸짐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로 사람때리네 ㅋㅋㅋㅋ
0
0
냉정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봉
0
0
밝은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체고
0
0
냉정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짱임 최고
공기업 짱구네 뭐네 올리는것들 일침먹고 기분째지죠
공기업 짱구네 뭐네 올리는것들 일침먹고 기분째지죠
0
0
예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글자ㅈㄴ큰게 킬포임
1
0
일등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도 싸지를 시간에 공부나 해
0
0
멍청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순위표 올라와있었으면 진짜 한심하게 봤을텐데
이게 팩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