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업다니는이유
글쓴이
- 2019.12.19. 19:28
- 1096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 공기업가고싶은데 좁은문 통과가 엄두가안나서
2 여기나 거기나뭐가다를까 싶어서
3 돈
공기업급여는모름 알고싶지도않고
공돌이기준 세전 384만원 (수당 포함)
세후 320 왔다갔다 공제되는게 매번다르니
성과 대충 다해서 세전 1000 세후 800정도인듯
세금을무슨.. 모르겠고 대충 세전5500 세후4500
하반기는성과는 안나왔는데 작년기준
5년만조지고 사업하든가 공무원 준비예정
끝
권한이 없습니다.
왜 그만둠??
0
0
찬란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 급여야 엉망이죠 나만 엉망인가
1
0
치밀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공 급여랑 비슷하네요 부럽
0
0
훈훈한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하는거 안힘드나여 야근이런것도 궁금합니다 선배님
0
0
개구쟁이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다니는데 영끌하면 얼추비슷은함
2
0
교활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전 교대
세전 400이상 성과는 비슷
세전 400이상 성과는 비슷
0
0
아픈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ㅈ 한 5년 대기업 다니다가 돈모으면서 공부 틈틈히 하고 메이져 공겹으로 이직하세요 돈차이 조금나도 워라 짱짱
0
0
청결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