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의견좀요
글쓴이
- 2019.12.19. 19:29
- 790
권한이 없습니다.
갈거같은데요
1
0
깔끔한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
0
0
외로운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쏘나타로 합의 ㄱ.ㄱ
1
0
끔찍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
0
0
부지런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동 걸었습니다.
1
0
일등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살이신데요?
0
0
냉정한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생은 워라벨
0
0
힘쎈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갑니다. 단순히 단기적인 대우나 상황이 아니라 조건보니까 그 회사에서 님을 믿고 맡기려는 것 같은데, 3년 참고 일했다가 경력, 인망 쌓고 돌아오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1
0
답답한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소기업도 월 300이나 주나요???
0
0
어두운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지가....살아보면 미칩니다
괜히 발전소다니는사람들이 그 돈 제쳐두고
부교공 노리는게아닙니다...
오지 사람 미칩니다....
괜히 발전소다니는사람들이 그 돈 제쳐두고
부교공 노리는게아닙니다...
오지 사람 미칩니다....
0
0
촉박한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법카 무제한에서 못먹어도 고
0
0
화려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