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계절학기 26일부터 맞죠? 글쓴이 2019.12.19. 21:08 250 1 낼부터 바로하면 좋겠당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다부진 양지꽃 19.12.20. 15:59 안댕 어허ㅓ 띠리리 0 0 다부진 양지꽃 댓글 내용 복사 안댕 어허ㅓ 띠리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다부진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