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학번인데 아직취준생계신가요?ㅠ

글쓴이
  • 2019.12.20. 09:49
  • 2071

이렇게까지 취업이늦어질줄몰랐네요ㅠㅠ

저는 여자인데 곧 29살된다니까 너무우울해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3
따듯한 배초향 19.12.20. 09:57
나도 1년더 지나면 30대 돼서 너무 슬프다
0 0
밝은 박태기나무 19.12.20. 10:15
저도 11이요.. 그래도 아직은 20대잖아요?
0 0
창백한 동부 19.12.20. 10:32
누나 전 93인데 아직 졸업도 못했어요. 힘내요.
0 0
근육질 무 19.12.20. 10:56
창백한 동부
저도아직 졸업이^^;; 11인데.. 중간에 일하다가 와서 학기가 좀 남았네요
0 0
근육질 무 19.12.20. 10:57
같이 힘내보아요 우리!
1 0
괴로운 굴참나무 19.12.20. 11:02
여기! 전 시험준비ㅜㅜ 12학번이에요
0 0
어설픈 백목련 19.12.20. 11:04
나두 11.. 내년 한 학기 더 해야한다 친구야..
0 0
화려한 갈대 19.12.20. 11:21
생각보다 많구나 11들 ㅋㅋ힘나네요 저도 11 이제 졸업해요 ㅠ
1 0
납작한 비짜루 19.12.20. 11:25
저도 11이고 다른 시험 준비하다가 하반기부터 취준 시작했는데 얼마전 최탈해서 너무 힘들었네요...(사실 아직도 힘들어요ㅠㅠ) 같이 힘내서 상반기에 꼭 취뽀합시다!
0 0
냉정한 꿀풀 19.12.20. 11:37
저도 11인데 취준중이요. 힘내요
1 0
청아한 히아신스 19.12.20. 11:46
온라인 탑골공원 여기로 이전했나요
0 3
바쁜 참취 19.12.20. 12:14
12 이제 자소서씁니다..
0 0
서운한 홑왕원추리 19.12.20. 12:26
11 연수원왔는데 도망각입니다
0 0
난폭한 청가시덩굴 19.12.20. 13:01
07도 있어요ㅋㅋ 내년엔 꼭 취뽀하시길 ㅋ
0 0
싸늘한 솔붓꽃 19.12.20. 14:06
나도 11인데 우리 힘내자
0 0
유쾌한 쇠비름 19.12.20. 14:20
나도 11인데 너무 우울하다 ㅠㅠ 힘내자
0 0
정겨운 큰개불알풀 19.12.20. 14:36
뭐하는 사람들이지 마이피누 볼 시간에 취업준비를 제대로 하세요 ㅋ
2 7
찬란한 가는괴불주머니 19.12.20. 15:19
정겨운 큰개불알풀
학생.. 글 내려..^^..
4 0
청렴한 미역줄나무 19.12.20. 14:57
다들 틀니 압수해야겟노
0 3
바보 둥근바위솔 19.12.20. 17:45
여기12! 어제최탈해서 다시 새로시작해야해요ㅎㅎ힘내요ㅎㅎㅜㅠ
0 0
멋쟁이 돈나무 19.12.20. 18:54
진짜 이해가 안된다.
도대체 5년동안 뭘 했길래 아직 ㅋㅋ
0 3
적나라한 비비추 19.12.20. 21:46
멋쟁이 돈나무
못됫다 증말
0 0
멋쟁이 돈나무 19.12.20. 22:15
적나라한 비비추
됫이 아니라 됐
0 0
다부진 노루삼 19.12.20. 21:55
나도 남자 11임 공기업 쉽지않네
0 0
화난 금강아지풀 19.12.21. 00:25
나도 11인데 취업은했는데 성에안차서 상반기준비하려구
0 0
유능한 물매화 19.12.21. 02:20
나두 11여자.... ㅎㅎ일하다가 시험 준비하는데 한번 떨어지구 2월에 다시 시험친다! 힘내자 화이팅
0 0
뚱뚱한 흰꽃나도사프란 19.12.21. 10:48
졸업하고 지금까지 취준 중이면 본인 반성의 시간이 필요한거고....준비기간만 2년 넘지 않았다면 정상입니다.
0 0
멋쟁이 돈나무 19.12.21. 13:01
뚱뚱한 흰꽃나도사프란
정상은 아니지 ㅋㅋ
자기가 놀거 다놀고 이제와서 이렇게 징징대는거 보면 ㅋㅋ
0 2
기쁜 아까시나무 19.12.21. 14:00
다힘내욧!
0 0
참혹한 이고들빼기 19.12.21. 14:13
11입니다..! 언젠가는 빛을 볼 날이 올거에요 힘내요!
0 0
피로한 왕솔나무 19.12.21. 16:32
08입니다 피트 4번실패하고 2학년남았습니다
0 0
적나라한 비비추 19.12.21. 17:41
피로한 왕솔나무
진짜요?? 아 약대 2년 남았다는거죠?
0 0
납작한 벌개미취 19.12.21. 22:41
늬들은 안그럴꺼 같지? 26, 27학번이랑 같이 학교다닐 때가 있을거에요 ^^..!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