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 다 채우고 등록금
글쓴이
- 2019.12.20. 12:45
- 394
저는 4학년 2학기를 마치고 휴학한 후 이번에 계절학기에 글영면제분반 신청했어요 근데 2020년 1학기 복학한 후 졸업이 가능하데요. 그럼 신청학점 없으면 등록금이 어떻게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한과목 강제로 들어야함
0
0
한심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과목이라도 들을필요없구요. 등록금의 30%인가 되게 조금만 낼거에요. 자세한건 onestop의 신청학점에 따른 등록금 참조
0
0
현명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5학점까지 1/4
0
0
잘생긴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