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하는데 미치겠어요
글쓴이
- 2019.12.20. 13:48
- 1040
댓글로 내용을 이어가야 할 것 같은데
시간이 없어서 결론만 적고 나중에 추가할게요~
1. 여자'들'이랑 일하면 ㅈ된다.(남자 기준)
2. 인성 터진 여자와 일하는건 남자보다 더하다
시급 만원인데 그냥 그만두고 싶네요ㅜ
휴게시간 1시간에도 시급 만원..받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귀여운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 빡치는건 잘생긴놈한텐 저렇게 행동 안한다는거... 하아.
0
0
사랑스러운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라 생각하지말고 그냥 사람이라 생각하세요 그리고 님 기분가는대로 그사람한테 행동하세요 그럼 마음 좀 편할거임 고생하시네 진짜ㅜ
0
0
뛰어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흠..여자들이랑 알바 많이 해봤는데, 저는 되게 재밌었어서.. 안타까운 사연이네요!!
근데 아주머니들 30명 정도랑 남자 저 혼자해서 이마트 캐셔로 몇 달 일했는데, 같이 일할 땐 아들 같다고 다 잘해주시면서 물을 거 다 묻고 하더니 끝나자마자 바로 제 욕한다는 말 듣고 정뚝떨이었네요. 계약기간 만료로 연장 안 하고 그만 뒀는데, 성수기라 바빠질 시긴데 그만 뒀다고 욕 먹음ㅋㅋ(물론 안 하시는 분들은 안 하시고 아직도 가끔 장보러 가서 뵈면 직원 할인도 많이 해주심)
근데 아주머니들 30명 정도랑 남자 저 혼자해서 이마트 캐셔로 몇 달 일했는데, 같이 일할 땐 아들 같다고 다 잘해주시면서 물을 거 다 묻고 하더니 끝나자마자 바로 제 욕한다는 말 듣고 정뚝떨이었네요. 계약기간 만료로 연장 안 하고 그만 뒀는데, 성수기라 바빠질 시긴데 그만 뒀다고 욕 먹음ㅋㅋ(물론 안 하시는 분들은 안 하시고 아직도 가끔 장보러 가서 뵈면 직원 할인도 많이 해주심)
0
0
건방진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꽃창포
원래 특히나 아줌마들은 면상앞에서 본인이랑 같이 일할때는 야부리 겁나털면서 챙겨주는데 무슨 원인이 됬든간에 그 행동의 이유가 뭐가됐건 본인이 힘들어지면 뒷담 오질나게함 ㅋㅋㅋ 근데 줫나재밌는건 면상앞에서는 철판 유지함 ㅋㅋㅋ 개꿀잼이지 그냥 xx년들 아가x를 찢어야되는데
0
0
참혹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로 풀어서 해결안보실꺼면 내려 놓으시는게
스트레스 안받으실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