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물리 원래 이래 어려워요?
글쓴이
- 2019.12.20. 16:39
- 548

28번만 제대로 푼거같네요... 아님 제가 못 하는건가요?
물리 응용 문제만 풀었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 원래 잘하는 몇명빼고는 처음에는 한문제당 몇시간이고 걸려 점점 그게 쌓이다 보면 잘해지는거고
0
0
추운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비수수
어마어마하게 시간을 들여야 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아스 책임? 암튼 물리는 혼자 한문제 붙잡고 몇시간이고 생각하면서 느는듯
0
0
착잡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