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첫출근인데
글쓴이
- 2019.12.20. 20:23
- 350
기대되는 것보다 출근하기 귀찮다라고 생각하는 저는 비정상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다부진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남산제비꽃
출근하기 전부터 귀찮은데 이회사 30년 다닐 생각하니 취준이나 다를게 없나 싶네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돈쓰는 거에 재미를 찾으셔야죠 이제..
0
0
다부진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ㅅㅌㅊ
0
0
똑똑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번 일년을 되돌아보면 출근하기 귀찮았던날이 250일은 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