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장에 30만원 남았어요ㅠㅠ
- 2019.12.20. 22:10
- 1276
취준생이라 알바할 시간은 없고ㅠ
취업 후 상환 대출 받고싶은데 10분위라 대출 못 받고....
담달에 40들어오긴하는데 어떻게 버텨야할지ㅜㅜ
그래도 통장에 늘 60이상은 남겨뒀는데 막학기라 돈 어마무시허게 나가네요ㅠㅠㅠㅠ 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일 12시간씩 공부하는것도 아니면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