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공기업 b매치 질문
글쓴이
- 2019.12.20. 22:42
- 2931
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는데
사과대 재학중인 학생인데 경제원론 정도만 습득한 상태입니다.
혹시 금융공기업 b매치 정도의 필기수준을 갖추려면 인강듣고 어느정도 시간이 걸릴까요?
1년이면 가능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1
0
한가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청미래덩굴
감사합니다! 같이 힘내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고인물이 너무 많아서 지금뛰어드는거 솔직히 비추에요
1
0
즐거운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새 b매치 행시1차급 문제 튀어나와요 고인물들 변별한다고...
0
1
냉정한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개옻나무
그런문제는 합격에지장 없음
0
0
처절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소리쟁이
최근엔 지장 있음
0
0
거대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방동사니
변명일뿐임ㅎ
0
0
처절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방동사니
지장없어요 지역인재쿼터받고도..
0
0
나쁜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소리쟁이
그러면 cpa수준으로 공부하면될까요..?
행시1차수준으로 하면 될까요? 자산관리공사나 주택금융공사가 목표입니다
행시1차수준으로 하면 될까요? 자산관리공사나 주택금융공사가 목표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개옻나무
인강 혹시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ㅜㅜ
주위에 금공 준비하는분이 안계셔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
주위에 금공 준비하는분이 안계셔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개옻나무
행시 1차면 psat인데 ㅋㅋㅋㅋㅋ
0
0
과감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개옻나무
금공이 또.........
0
0
다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인물ㅜㅠ
0
0
착잡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이제 준비하고있지만.. 되지않을까요
되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