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졸업사정 하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2019.12.21. 00:34 363 1 출구조사랑 포트폴리오 하려는데 공지를 읽어도 감이 안잡히네요 혹시 하신분 계신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날씬한 가죽나무 19.12.21. 01:36 사정 좋죠 1 3 날씬한 가죽나무 댓글 내용 복사 사정 좋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날씬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