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과 특징
글쓴이
- 2019.12.21. 12:49
- 689
공대도 아니고 자연대도 아닌 애매한 위치
친구 학교다니는거 보면 문과가 아닌가 싶음
공부 안하는데 성적은 겁나 잘줌
반박시 문돌이 재료과
권한이 없습니다.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똑똑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료과 쌉 돼지년들 다 디졌으면 .. ㅉㅉ
0
0
태연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현호색
ㅎㄷㄷ
0
0
기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가 대단한 착각에 빠지신듯
재료과 특징이 아니라 부산대 특징
부산에서 부산대 부산대 거리니깐
공부안해도 본인이 잘난 줄 착각
PS. 요새 대부분의 학과 성적 잘줌 교수님마다 다를뿐
왠지 글쓴이 같이 노는데
자기는 성적 못받아 시샘하는걸로 밖에 안보임..
재료과 특징이 아니라 부산대 특징
부산에서 부산대 부산대 거리니깐
공부안해도 본인이 잘난 줄 착각
PS. 요새 대부분의 학과 성적 잘줌 교수님마다 다를뿐
왠지 글쓴이 같이 노는데
자기는 성적 못받아 시샘하는걸로 밖에 안보임..
0
0
생생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재료과 후려치냐?
0
0
바쁜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학년만 되어도 저런 소리 들어가니까 열심히 하세요
0
0
착실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ㅈ도 안되는 소리?
니네가 쓰는 금속 세라믹 반도체 유리 다 재료고,
누가 공부를 안하는데 학점을 잘 줌? 너 어디과냐 ㅈㄴ 쌍욕나오네 ㅅㅂ
니네가 쓰는 금속 세라믹 반도체 유리 다 재료고,
누가 공부를 안하는데 학점을 잘 줌? 너 어디과냐 ㅈㄴ 쌍욕나오네 ㅅㅂ
0
0
머리좋은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아 너 화학과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료한테 밀려서 빡치냐?
0
0
머리좋은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료과한테 차였나봄ㅠ
0
0
운좋은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은 갓기계 4% 안쪽 졸업임. 다들 입 여물도록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위치라는게 뭔개소리지 등신인가ㅋㅋㅋㅋㅋㅋ
0
0
행복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