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 길게 끊으면 안가게되나여?
글쓴이
- 2019.12.21. 12:52
- 62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헬스장 길게 끊으려니까 친구들이 나중에 안 가게 된다고 말리더라구여
근데 저는 끊어놓으면 매일은 안 가도 한달에 몇번은 갈테니까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왜 길게 끊으면 나중에 안가게 된다고 하는 걸까요?
'나태해져서'가 젤 큰 이유인거 같은데 그 이유말고는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난쟁이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매화나무
ㅋㅋㅋㅋ용기주셔서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을 습관으로 만들면 되여
운동안하면 몸이 찌뿌둥해서 가게됨
운동안하면 몸이 찌뿌둥해서 가게됨
1
0
불쌍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벌노랑이
좋은 말씀이세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벌노랑이
이게 진짜임
0
0
포근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인드가 근본적인 거임 마인드가 운동 안할 사람은 짧게 끊던 길게 끊던 안가게 되는거고 할사람은 계속가는거임
0
0
이상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물레나물
맞는 말이예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이제 하루라도 안가면 몸이 근질근질해서 일요일빼고 다갑니다
친구들 보아하니 헬스장가서 폰이나보면서 벤치 차지하고 저중량 덤벨 껄떡이다가 집가는분들이라 저런말한거같네요
보통 헬스 1달하는것보다 3달 등록하면 거의 2달가격에 등록하는 이벤트들이 많아서 길게본다면 장기등록이낫죠
친구들 보아하니 헬스장가서 폰이나보면서 벤치 차지하고 저중량 덤벨 껄떡이다가 집가는분들이라 저런말한거같네요
보통 헬스 1달하는것보다 3달 등록하면 거의 2달가격에 등록하는 이벤트들이 많아서 길게본다면 장기등록이낫죠
0
0
재수없는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꽃개오동
운동이 습관이신분 리스펙합니다... 저도 열심히 해볼게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운동한지일년반도ㅒㅅ는데 시험기간빼고는 무조건감.. 저런말하는 사람들 무슨느김인줄 알겠는데 완전 케바케
0
0
절묘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년 30만원 어때여?
0
0
괴로운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담주월욜부터 하려구요 홧팅!
0
0
털많은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달씩 끊으세요. 전 한달 딱 끝나면 3일정도 맛난거 먹고 푹 쉬고 그다음에 다시 한달 이용하고 이런식임
0
0
아픈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헬린이여서 그런지 무산소 운동 안하면 몸 근질 거려서 갑니다
0
0
뛰어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2년차 헬스맨인데요. 계속 갑니다.
0
0
날씬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이 진짜 운동할 의지만 있으면 길게 끊는게 이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