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하면 31살인데 대기업은 무리일까요
글쓴이
- 2019.12.21. 16:49
- 1216
기계공학과 4학년인데 학점 평균은 4점대네요.. 대기업 가구 싶은데 나이 때문에 무리겠죠?
공기업은 따로 준비해야 하는 게 있으니깐 논외로 하고..
뭐한다고 31살이라고 하시면 ㅠㅠ 2년정도 통학했는데 그때 학점을 말아먹어서 오래 걸린듯합니다 학교도 3수해서 들어갔고..
대기업 중에 어디는 나이 좀 덜 보더라..그러면 힘이 좀 날텐데 ㅠㅠ
무리인가
권한이 없습니다.
면접때 단순히 학점때문에 공백기간이 있다보다는 그 공백기간을 커버할 것이 있다면 ㅆㄱㄴ
0
0
난쟁이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비수수
다르게 커버할게 딱히.. 없어요 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듬 솔직히
0
0
치밀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라벤더
갈수 있는데 아무데도 없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지금이라도 기사 따고 공겹 준비해여
0
0
기발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참나리
저도 이걸 추천 드려요
0
0
치밀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회사만 해두 물론 거의 마지노선이지만 31살 행님들 3분 계십니다. 힘내세요.
0
0
흐뭇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라면 안힘듭니다!!
신경쓰지말고 준비하시면 됩니다!!
신경쓰지말고 준비하시면 됩니다!!
0
0
아픈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