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e-learning 공무원 강의 퀄리티 어떤가요?
글쓴이
- 2019.12.21. 19:41
- 647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들을만 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재미있는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계뇨
기본서 한권 기출문제 한권이몃 충분하다는 말씀인가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거기에다가 그 기출 문제집 이후로 나온 시험 문제집들 공기출보면 다 나오거든요 그거 추가해서 풀고
그리고 모의고사는 올해부터 아래로 3년 공기출에서 뽑아서 풀었어요
9급은 모르겟는데 7급은 인강 하나하나 다듣고 그러면 정리 하나도 안되고 시험장 들어가지더라고여 ㅠ
그리고 모의고사는 올해부터 아래로 3년 공기출에서 뽑아서 풀었어요
9급은 모르겟는데 7급은 인강 하나하나 다듣고 그러면 정리 하나도 안되고 시험장 들어가지더라고여 ㅠ
0
0
재미있는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공법이라는 책 추천 드려요!
0
0
재미있는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계뇨
제가 9급 선택으로 행정학이랑 행정법 볼건데 이것도 독학으로 커버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당연하죠.... 아공법 한번 도서관에서 빌려 보세요 시행착오 엄청 줄여줄꺼예요 제 동생이 서울 시립대인데 걔도 처음엔 인강듣고 거기서 시키는대로 하고 한국사 한과목도 엄청 힘들어하다가 아공법 책 읽고 금방 합격 했어요
0
0
재미있는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계뇨
감사해요 저도 그렇게 한번 해볼게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너무 고딩때 사탐처럼 하면 제꼴날수도 있으니 한번 책 읽고 시작해보셔요
그개 훨씬 시간 단축 되요
그개 훨씬 시간 단축 되요
0
0
재미있는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계뇨
네 죄송하지만 마직막으로 수험기간 좀 여쮜봐되 될까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 2년요 ㅠㅠ ㅋㅋㅋㅋ 일년은 인강 듣다가 다 날리고 ㅠㅠ 과락 점수 받앗네요 하루에 열시간 이상씩 다했는데
0
0
재미있는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계뇨
대단하시네요 9급 2년도 쉽지않은데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시간 낭비라고 생각 하지 마시고 책 꼭 추천드려요 저도 일년 너무 힘들어 하면서 보냈던 경험이 있어서 ㅠㅠ
0
0
재미있는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계뇨
공단기 인강 진짜비싸던데 그냥 기출보고 혼자 풀수있을정도면 인강 안들어도되나요? 저는 준비생은 아닌데 인강안듣고 그냥 해도될거같은데 다들 비싼 인강듣고있길래 궁금해서요!
0
0
해맑은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계뇨
안녕하세요 기출 다외우고 아공법으로 하다가 어느 점수 이상 안올라서 정공법으로 돌아갔다, 요즘 시험 추세랑은 안맞는것같다 하는 사람들도 있던데 그냥 무시하고 기출부터 파면 될까요? ㅠㅠ
0
0
냉철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라벤더
아 정말요? 기출 하면 점수 잘 나올텐데... 최신판례들이나 아님 기출문제집 안에 예상문제 같은건 없나요? 모의고사 같은거라도...
정공법으로 한다고 하면 전 솔직히 그게 시험 준비 기간 안에 될지 모르겠네요 ㅠㅠ 이건 내 역량 부족인가.. 아공법에서 시킨대로 다했는데 점수가 안오른다면 ... 요약집 같은거나 모의고사 추가 해서 보시는건 어떠세요
제 친구가 황남기 선생님 수업 들었는데 황남기 선생님이 그랫데요 학생들이 왜 그럼 선생님은 기본서 만드냐니깐 그건 자기가 나빠서 그런거라고 돈 벌라고 그런거라고 그러면서 웃어 넘기셨고 윤우혁 강사님 책 머릿말에도 사시패스 하신 분도 뇌용량문제, 시간문제, 논리문제 여러가지 고려해봐도 정공법은 아니라고 한거 보고 전 확신 가지고 객관식 문제집 위주로 공부 밀고 나간거거든요 ㅠ 저도 이미 인강보면서 시키는대로 하다가 일년 그대로 말아 먹으면서 엄청 힘들었던 경험이 있어서 ㅠㅠ 그리고 1년차때 저도 아공법 보고 실제 시험 문제 나왔던더랑 기출 문제집에 있던 지문이랑 비교해보니 80지문중에 78에서 79지문은 다 있었도 없다고 해도 그건 소거법으로 풀 수 있는 문제라 그냥 그렇게 하긴 했는데... 잘 생각 해보세요 저도 일년차때 너무 허무하게 시험장 가서 힘들었던 기억때문에 제 별볼리 없는 경험이나마 알려드리고 싶어서 ...
정공법으로 한다고 하면 전 솔직히 그게 시험 준비 기간 안에 될지 모르겠네요 ㅠㅠ 이건 내 역량 부족인가.. 아공법에서 시킨대로 다했는데 점수가 안오른다면 ... 요약집 같은거나 모의고사 추가 해서 보시는건 어떠세요
제 친구가 황남기 선생님 수업 들었는데 황남기 선생님이 그랫데요 학생들이 왜 그럼 선생님은 기본서 만드냐니깐 그건 자기가 나빠서 그런거라고 돈 벌라고 그런거라고 그러면서 웃어 넘기셨고 윤우혁 강사님 책 머릿말에도 사시패스 하신 분도 뇌용량문제, 시간문제, 논리문제 여러가지 고려해봐도 정공법은 아니라고 한거 보고 전 확신 가지고 객관식 문제집 위주로 공부 밀고 나간거거든요 ㅠ 저도 이미 인강보면서 시키는대로 하다가 일년 그대로 말아 먹으면서 엄청 힘들었던 경험이 있어서 ㅠㅠ 그리고 1년차때 저도 아공법 보고 실제 시험 문제 나왔던더랑 기출 문제집에 있던 지문이랑 비교해보니 80지문중에 78에서 79지문은 다 있었도 없다고 해도 그건 소거법으로 풀 수 있는 문제라 그냥 그렇게 하긴 했는데... 잘 생각 해보세요 저도 일년차때 너무 허무하게 시험장 가서 힘들었던 기억때문에 제 별볼리 없는 경험이나마 알려드리고 싶어서 ...
0
0
재미있는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계뇨
늦은시간에 정성스런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2년 전에 기본인강만 열심히 듣다 지치기도하고 점수도 바로 안올라서 중간에 포기했었거든요ㅜㅜ 다른곳에서도 기출중심으로 거꾸로 공부해서 단기합격했다는 글을 본적이 있는데 내 머리로 그게 가능한건지 내가 괜히 노력하기 싫어서 꼼수만 부리고싶은건지 혼란하던 차였어요.. 해주신 말씀 보고 어떻게 공부하는 게 맞는지 드뎌 확신이 섰어요 귀중한 경험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냉철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출문제집 하나면 충분해요
기본서 한번 사서 읽어보고;;
하루종일 인강 듣는 애들 보면 진짜 이해 안댐;;
내용이 얼마나 많은데 그렇게 하면 기억 날줄 아나;;
전 그렇게 해서 7급 합격했어요 저도 인강 때문에 엄청난 시행착오 겪어서;